Sort:  

우왓~ㅋㅋㅋ깔깔이 디테일 ㅋㅋㅋㅋ
핑크머리컬러인데 상남자임이 똭 ㅋㅋㅋㅋ

어쩐지...여자분이신줄 알았는데...
다시보니 여자 캐릭터 그릴 때 남성의 시각으로 그리시더라구요.
그때부터 혼란이 오기 시작하다... 이제서야 물어보고 답을 얻었네요. ㅋㅋ

여자캐릭터 그릴 때 남성의 시각으로

이 부분은 반성해야겠네요. 표현의 폭이 좁으면 안되는데 여성이 보는 여성의 신체는 다르겠지요. 연구해보겠습니다.

.. 어.. 이.. 친구.. 여기서 이러면 안...돼(읍읍~!)

와. 새침하기까지. 저도 엊그제 듣고 알아서 깜놀했는데.

으아 이거 너무 좋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저도 하나 만들까봐요

아아..님은 또 저랑 반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