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개월 만에 돌아온 대역죄인

in #kr6 years ago

보상거절 왜 한거예요!!!!!! 아무도 원망스럽게 생각안했을걸요. 뭐하시나 궁금하고 안돌아올까 조금 걱정되었을 뿐 :) 저 역시 이곳에서 감정을 과소비(!) 함을 느끼고 조금 멀리했어요. 그 뒤로는 습관이 바뀌고 잊어버리는 바람에 뜸하다가 어제 마침 글을 쓰고 아까 케콘님 집에도 방문했는데!!! 크. 통했나봅니다 +ㅁ+

워낙 연재를 하시고 독자를 생각하시던 까닭에 스팀잇에 글 올리지 못한 것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시는 것 같은데 그러실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순례길 연재한다고 해놓고 이러고 있.... 안그래도 바쁘신데 ㅜㅜ 여기서만큼은 즐기고 쉬어가셨으면 좋겠어요. 먼저 걱정하고 미안해하지마셔요!! 반가울 뿐이니까!! :)

Sort:  

네넹 그러려구요 이제 너무 과몰입 안하고 아침에 밥 먹는 동안에만 딱 하구 안하려고 해요 ㅎㅎㅎㅎㅎ 번아웃은 결국 찾아오나봐요 그러쵸 ㅋㅋㅋㅋ 사실 떠나있는동안에도 스핑님 개인연락처는 물어보고 싶기도 했지만 넘 실례인거 같기도 하고(징그럽기도 하고) 해서 이렇게 컴백했땁니다?(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