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54 City of Coffee and Gelatto - 커피와 젤라또의 도시 이탈리아

in #kr6 years ago

프랑스에서 일할 때 이탈리안 친구들이 시도때도 없이 에스프레소를 내려먹는 걸 보며 진짜 커피매니아구나 싶었어요. 그런데 스타벅스가 들어오긴 했군요. 브양님 포스팅에서 스벅 없다는 얘기 처음 듣고 놀랐었는데. 아이스크림은 알헨티나도 진짜 맛있으니 쳇, 부럽지 않습니다. 이탈리아 19년 전에 로마랑 바티칸 가본게 다네요. 인조이님의 실시간 여행기로 우선 대리만족하겠습니다! :D 조심히, 하지만 마음껏 누리고 오셔요!!!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마지막은 아닐거예요 ㅎㅎㅎㅎ)

Sort: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잘 돌아왔습니다!! 여행하면서 포스팅 하시는 분들 진짜 대단한거 같아요 ㅠㅠ
많이 걸어다닌 저는 아주 그냥 돌아오자마자 맥주한캔 드링킹 하고 사람들과 수다떨다 잠이 들어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