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6 Vatican art story - 바티칸 제국의 예술이야기 1탄 미켈란젤로 그리고 '피에타'

in #kr6 years ago (edited)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다음편 언제나오나요!!!!! 완전 꿀정보네요. 공부가 되었어요. 저는 바티칸 19년 전에 가서 ㅋㅋㅋㅋ 피에타 본 거랑 계단 올라가서 옥상? 갔다온 정도 기억나네요....... 그런데 인조이님...여행자인데 왜 이렇게 유학생같은 멋짐 ㅠㅠ 저는 세상 볼품없게 여행다니는데!!

Sort:  

헉 19년 전에 다녀오셨다구요!!?? 대다나다..
엄청 오래전에 다녀오셨네여!! 사실 가서는 어리버리 엄청 그랬는데 글쓰면써 똑똑이인척 해봤어용 ㅋㅋㅋㅋㅋ 지금 세부에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따러와가지구..한 1주일 뒤에 글을 쓸거같습니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