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oden Life] 웰컴 투 커플천국~~ 보기만해도 설레는 "커플펜♡"

in #kr6 years ago

히야... 어쩜 이렇게 각양각색으로 다 이쁘죠?? 어째서죠!!! 나무들도 저마다의 색과 무늬를 가지고 있고 그 아이들을 펜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광택과 디자인도 저마다 다르고 매력있어요 ;ㅁ; 마니주님한테 펜 입양 받아온 저는 정말 행운아예요. 엉엉 ㅠㅠ (유창목, 퍼플하트, 지브라 그리고 장미목... 다 이쁘지만 그래도 제 에펠탑이 짱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콩깍지 씌임)

Sort:  

나무의 결과 광택까지 읽어내시다니!!!
역시 저의 룸메로써의 자격이 충분하십니다♥ㅋㅋㅋㅋ

피사의 사탑도 좋고,
원각사지 10층 석탑도 멋지지만
에펠탑의 낭만은 따라갈 수 없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