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1박2일 집에 놀러왔어요

in #kr6 years ago

상구상추 절친친구들이 집에 놀어왔어요.
엄마랑 아빠가 일이 있어 지방에 가게되서
1박2일 돌촌유치원을 열었답니다.

다섯을 데리고 산책가기엔 힘들어서
지루한 아이들을 위해
2일동안 미친듯이 만들었던 코담요를 꺼내 놀게했어요.

작년에 이거 만들때 너무 더워서
정말 힘들게 만들었는데
그래도 보람이 있네요 ㅋㅋ

사는데 가격이 비싸고 사이즈도 원하는 사이즈가 없어서
두녀석이 안싸우고 놀도록 크게 만들었는데
여럿이서 놀아도 충분하네요
제 마음은 아주 뿌듯합니다 ^_^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사이좋게 잘 놀고 있어요.
그런데 다 닮았어요^^

모두 말티즈라 닮았죠?
저도 처음엔 막 이름 헷갈리고 누가누군지 몰랐는데
오래 만나다 보니 이제는 ㅋㅋ

오랫동안 만나던 사이라서 이렇게 잘 노는 모습 보면
그저 감사해요

헉ㅋㅋㅋㅋㅋㅋㅋㅋ 다섯마리가 되었군요.
비록 1박2일이지만...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두마리에서 다섯이 되니 정신이 없긴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엄마가 없는 자기네집이 아닌곳에서 하루를 보내야 하니 신경도 쓰이고
평소 집에 자주 놀러오고 밖에서도 자주 만나던 친구들이라 그래도 편안히 있다 집에 돌아갔어요
엄마가 마음 놓고 일을 볼 수 있었다 하니 저도 뿌듯하더라구요

애들 노는것만 봐도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안싸우고 서로 잘 노니 저도 좋더라구요

코담요 좋아요
레오 밥 안먹을때 뿌려주면 잘먹더라구요
근데 만드셨다니 존경해요~~
똥손이라...ㅠㅜ

진짜 무슨 생각으로 시간했는지 ㅋㅋㅋㅋ 다시 만들라고 하면 못만들거에요
코담요가 너무 탐이 났었는데 너무 비싸고 블로그보니 만드신 분이 있길래
나도 해보자 하고 진짜 무식한 마음에 저리 크게 도전했죠
그래도 무식이 용감하다고 만들고 애들이 잘 쓰니 뿌듯해요 ㅋ

Congratulations @ssunyh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sunyh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