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딱 12시간이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토요일 하루를 12시간으로 보내버린 어이없는 @ssunyho에요.

전날 밤새고 토요일 아침부터 양재 펫박람회를 시작 애들 병원까지
정신없이 몸을 움직였더니
세상에 너무 피곤해 집에 와서 뻗어버렸어요.

180318_1.jpg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하는 펫박람회.
울나라에서 나름 큰 박람회중 하나에요.

양재에서 하는 박람회에선 반드시 사야하는 제품이 있기에 꼭 가는편인데요
바로 아이들이 쓰는 천연제품이에요.
벌써 10년째 써오는 제품으로 우리나라에서 최고라고 할 정도로
정말 좋고 믿고 쓰는 제품이기에
입장하자마자 무조건 달려가 폭풍 구입후

친한언니의 특급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돌아다니고~

운동안하고 살만 찌운덕에 거지같은 체력으로
이미 체력은 50%로 ㅠ_ㅠ

잠깐 쉬면서 분식으로 대충 배채우기.
워낙 금방 갔다 올 생각에 애들 간식을 미쳐 못챙겨서
미안하지만 엄마랑 이모랑 후딱 먹을께 좀만 기둘려줘

180318.jpg
(위에랑 똑같은 사진아님. 윰차안에서 눈알만 굴리고 있는중)

후딱 일을 끝내고 다음 일정은 아이들 병원
가서 검사하고 약받아서 오고

그리고 집에와서는 애들 챙기고 정리 한다음
잠깐 컴을 켰는데
아 너무 졸려서 아주 눈이 반쪽 모니터 앞으로 헤드뱅

딱 2시간만 자다 일어나자하고 누웠는데
헉 일어나보니 밤이었어요 ㅠ_ㅠ
완전 폭망
이번주말에 할일이 무척많은데 이렇게 시간을 날려버려서
저는 지금 발등에 불떨어진거마냥 난리도 아니랍니다.

이따 오후에는 스팀잇 강의가 있어요.
너무 기다려진 시간이기에 기다려 지네요.

제발 강의시간에 졸면 안되는데...
저 지금 또 잠을 못자고 슬슬 준비하고 교회갔다가 바로 강의들으려
수원으로 출발합니다.
아 두근두근

Sort: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힘내보아요
떨어졌으니 올라가겠죠~~

The dog is very cute

강아지들이 귀엽네요 ㅎ
오후에 스팀잇 강의가 있나보네요?

스팀잇 강의가 있어요? 바쁜 주말이 되겠네요. 화이팅요~!!^^

좋은 기회가 있어 들을수 있었어요
너무 정신없는 몇일을 보내다 보니
얻은건 감기몸살

스팀잇 강의 궁금하네요?
바쁘네요~~

정말 피곤하셨나 봅니다.ㅎㅎ
기운내셔서 스팀잇 강의 잘 들으셨길 바래요~ㅋ

바쁜일정으로 하루 빠듯하게 보내서 피곤하셨나봐요. ^^
스팀잇 강의는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ssunyho 님!! 저는 @knowkorea에요~ 오늘 펫박람회부터 수원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저희 1기 모두 함께 성장해나갔음 좋겠어요! 팔로우 살포시 누르고가요 ㅎ

헥헥 멍뭉아 우쭈쭈쭈쭈쭈❤️❤️❤️❤️❤️

우쭈쭈해주는 이모만 있음 신이 나는 막둥이 입니다 ㅋ
막둥이가 머리 핀한 아이에요
사람 엄청좋아해요

어머나. 빨간핀 애기 너무 이쁘요!! 머리도 어쩜 이쁘게 해주셨는지 ㅎㅎ. 울 애는 자꾸 발로 떼버리는데 ㅠㅠ
죄송 애기이름을 모르겠네요
펫박람회라는게 있는지 몰랐네요.

펫박람회 ~ 구경하는것도 재밌을거 같아요 ~
강아지들 넘 귀여워요 ^^

펫박람회도 가시고 바쁜와중에 오셨군요 ㄷㄷ
그래도 강의 잘 들으셔서 다행이네요

바쁘면서도 알차게 하루보내셨네요~ 강의는어떠셨어요? 궁금하네요~ღ'ᴗ'ღ

^-^ 너무 이쁜 아가들이네요. 그래서 피곤해 보였군요. 박람회에서 사면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을 살 수 있겠군요. 자주 들릴께요 화이팅하세요 !

애들 어디 아파요 ?ㅠㅠ
그래도 푹 주무신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이미 지나간거니까!!!!!!!!선효님은 능력자라서 처리완료 가능할거에요~ 스팀잇 강의 저도 궁금해지네요 :) 후기 기다릴게요~

스팀강의요?! 어디서 그런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