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서울에서 느끼는 프랑스

in #kr6 years ago (edited)

인별그램에서 보았던 빵집.
검색해보니 집근처 이길래 절친언니에게 서울맛도 알려줄겸
슬렁 슬렁 빵집으로 향했음죠.

180321.jpg

비엔블랑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188 신동아로잔뷰 105호
전화번호 : 070-4200-0362

180321_1.jpg

이곳이 나름 알려진 이유는
프랑스에서 공부를 하고 오신 사장님과 쉐프님들이 만드는
프랑스 정통 크로와상이라는 점과 함께
프랑스 밀가루와 프랑스 버터로 만들어 유명해진 곳이에요.

180321_2.jpg

매장안은 작아요.
딱 아담해서 좋은 분위기에요.
안에 커다란 테이블이 있고 간단하게 빵과 차를 마실 수 있고요.

여러종류의 빵들이 보이는데
결정장애인 저는 또 이것저것 결정을 못했죠.
너무 윤기 좔좔
빵냄새도 좋고 먹고 싶은건 많고 괜히 욕심내다가 다 못먹겠지 하면서
아주 신중히 신중히.

늦게 가면 인기있는 빵들은 다 팔린다길래
점심시간 좀 지나고 갔는데도
이미 구멍이 숭숭 뚫린 빵자리들~

얼마잔 큐브빵가격대를 생각하면
이곳의 빵가격대는 그냥 보통 비슷한거 같아요.
프랑스 밀가루에 버터까지 가기전에는 다른 빵들보단 좀 비싸겠구나 했는데
생각보다는? ^_^

180321_4.jpg

엄청나게 고민하면서 내가 먹을거 선물용으로 두개
이렇게 사들고 집으로 돌아왔죠

180321_3.jpg

나름 엄청 달달해 보이는 빵들만 사왔는데
먹어보다 생각보다는 전혀 달지 않았고 부드러웠어요.

솔직히 저는 초딩입맛으로 맛을 엄청 잘 보지는 못하기도 하고
빵순이가 아닌지라 완전 다른것들과 구별하기는 힘들지만
너무 달지 않아 자꾸 먹어도 힘들지 않았어요.

크로와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보세요.
이제 날도 풀리고 조만간 꽃도 피고 하면
석촌호수 산책하면서 이곳에 들려 빵과 커피 한잔 하면 딱 좋을거 같아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맛도 알려줄겸
슬렁 슬렁 빵집으로 향했음죠.

![180321.jpg]]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소가 잘 못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
@먹스팀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188 신동아로잔뷰 105호

우와..빵집 분위기가~^^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ㅎㅎ

ㅋ ㅑ ~ 멀지만 정말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 이네요 ^^

와... 크로와상이 땡기네요... 조만간 시간내서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

남자친구가 크로와상 정말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도 좋을 곳인것같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아니 빵들이 어떻게 저런 디자인과 색감이.. 급 빵먹고 싶네요.. ㅠㅠ

매번 그냥 지나가는 길에 붕어빵만 먹었는데 내일은 저도 빵집가서 한번 사야겠어요

@먹스팀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188 신동아로잔뷰 105호

빵집 외관이 정말 외국 빵집 같네요.^_________^
프랑스가 빵은 정말 잘 만든다고 하던데 거기서 배워오신 분이라면 믿을만 하겠어요.ㅎ

빵이 하나하나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럽네요. ^^
프랑스에서 공부하고 오셔서 그런가
파리지앵느낌이 물씬~ 풍겨서 가보고싶어요~

와우..대박..ㅎㅎ
빵집이 정말 고급스러운데요?!!
인별그램ㅋㅋㅋㅋ 나올만 하네용

눈으로한번 입으로두번먹는 빵인것같네요 모양도 너~무이뻐요!!
나중에 석촌호수에 벚꽃피면 구경가는김에 들려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빵들이 다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커피랑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을거 같네요^^

우와 프랑스 정통 크로와상이라니..
한번 먹어보구 싶어요~ 프랑스에 안가봤으니ㅜㅜ
프랑스정통 빵맛은 모르겠지만요ㅎ

우왕우왕 사진에 담겨져있는 빵들 모두 맛있어보여요!
저 크로와상도 좋아하는데!!

맛있겠어요 ~~ >_<
저두 결정장애가 있어서 , 가면 한참 서있을거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