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운 보트 문제 관련해서 한 말씀드리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한곳에만 큰 보잉 하는 것을 문제 삼고 있는 거네요.
그럴경우 다른 포스팅들은 전혀 보팅액을 받지 못하고
이곳이 장가적 문제가 되어 큰 보잉 받은 사람들은 캐쉬아웃하고 뜨고
보팅을 받지 못한 사람들은 아무리 좋은 글에도 댓가 없음을 지적한 거예요.
많으니 곳에 넓게 보팅해서 스팀잇을 좀 더 이롭게하자는 겁니다.

Sort:  

네.. 당시에는 풀보팅을 해도 보상이 크지 않은 수준이었고
크게 문제 될게 없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지금은 이해가 되지만 그때는 조금 기분이 안 좋았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오~ 제가 쓴 댓글은 제 뜻을 적은게 아닙니다.
영어로 쓰여있는 부분을 해석해서 짧게 정리해 옮겨 좋은 겁니다 ^^.
이유를 모르고 당황하셨을까봐 제가 도움을 드리려 영어부분을 읽어 본 것 문입니다. 제가 해석해 요약한거란 말을 빼먹었네요.
이젠 괜찮다니 다행이고요. 홧팅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항상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