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캐시 논쟁 이해와 관련 거래전략: 디지털메탈리즘과 인프라구조적상호주의 사이에서

in #kr6 years ago

btc 와 bch 를 가치저장의 금과 지준율에 따른 현금에 비유하고
또 다른 글의
btc 와 litecoin 을 가치저장의 금과 편리한 거래 수단의 은에 비유하는
홍보 논리나 생각 재미 있네요.

코인 투자들이 얼마나 그것을 알고 투자하는 지는 모르겠지만,
비슷한 개념으로 가치가 형성되어 ?? 가고 있는 것도 재미있네요

Sort:  

네 애초에 BCH는 BTC에서 에어드롭한 코인이기에 BTC은행창고에서 들고나온 현금이라고 봐도 무방하지 않나 생각은 하고 있답니다. 잘 살아남는다면 말이지요. 그만큼 btc가치를 희석시키는 녀석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아직은 사용성도 그리 활성화되고 있지는 않은 것 같네요.

한때 코인열풍일때는 로저버과 유튜브에 나온다는게 bch에 호재일 정도였는데 금방 식었네요. 요새는 한국을 돌아다녀도 관심도 별로 없으니 ㅎㅎ

BCH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코인은 아닙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