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감사 이벤트 ^^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친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스팀에 와서 받기만 했는데, 저도 드릴게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물론 추첨을 통해서 공정하게 진행 하겠습니다. 고흥 우리농산에서 제일 좋은 농산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1등: 국산 마늘 1접 50,000원 , 2등: 혼합 현미 5kg (흑미 녹미 적토미 홍진주) 30,000원, 3등(2명): 쥐눈이콩(약콩) 2kg 30,000원.
택배비도 제가 부담해서 보내 드리겠습니다. 당첨 되시면 공짜로 보내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7년 6월 23일~ 6월 26일 오후 1시까지, 저를 팔로우하시고 좋아요, 댓글 달아 주신분 중 "아이디"를 추첨을 합니다^^
제가 약 일년 후부터는 스팀으로 농산물을 판매도 생각 하고 있으니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20140618_112939.jpg
고흥 우리농산의 밭마늘 최고 크고 좋은 왕특 마늘 1접을 당첨 되신분게 드리겠습니다.

( 끼끗하고 신선한 "쌀" 고흥 지킴이 風光水土(풍광수토) 신선한 바닷바람, 남녘 따뜻한 햇볕, 깨끗하고 맑은 물,기름진 옥토

P130822_172254.jpg
쥐눈이콩(약콩) 효능: 뼈를 튼튼하게 하고, 뼈 기능향상, 당뇨 예방, 피부미용, 성인병 예방, 눈 건강, 치매 예방 등 도움이됨.

20170524_134619[1].jpg
스팀을 사랑하는 저를 기억해 주세요^^ 사랑합니다!!! 추심: 태그는 kr 부탁 드립니다.

Sort:  

좋은일 있으시길~

좋은 밤 되세요^^

저도 한숟가락 엊어봅니다.

영광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팔로우 엔 보팅 했습니다
참가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이벤트 참가합니다 ㅋㅋ

일번으로 참여 감사!

이 사람은 읽기가 어렵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적극 참가 합니다 ㅎㅎ

내게도 줄것이 있어 행복합니다.
모두에게 드릴 수는 없지만 ~~~

좋은나눔이벤트 참가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다들 관심을 가져 주시니 이벤트 자주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녁 교육이 있어 이제 집에 왔네요.

팔로했어요.
풀보팅 드립니다!
이벤트도 기대되네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오늘 밤도 대박 나세요^^

하하하 농산물까지!! 번창하세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농촌에 살면서 가진것이 농산물 나눔을 가끔씩 해 보겠습니다.

풀보팅을 드릴 수 밖에 없네요 ㅎㅎ이벤트 저도 참가합니다! 당첨되면 꼭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나도 감사 합니다.
이렇게 도움을 주시니 큰 힘이 됩니다.
열심히 스팀에 참여 해서 모두 대박 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앗 즐거운 아이디어입니다. 저도 참가합니다.
흠 아이디가 스팀닷컴이셔서 어떻게 불러야 할까요?

하하 그렇습니다.
앞으로 스팀을 위하여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벤트 참가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저도 참여해 봅니다...
ㅎㅎ
비나이다 비나이다 ^^

양심껏 진실된 추첨을 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이렇게된거 저도 줄서봅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

스팀 활용 방안이 참 무궁무진하군요!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군요! 참여합니다!! 기대되요 :D

찿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굿 밤 되세요.

즐거운 이벤트네요!! 저도 슬쩍 끼어봅니다 :)
스팀잇에서 농산물 구입할 수 있게 되는 날을 기다릴게요.

네~~
기대하세요.

저도 참여 하겠습니다잉~~

영광입니다.
잘 두탁 드리겠습니다^^
행복한 불금 되세요.

대박나십시요~~~!!

대박 나는 그날 까지 고~고~

저도 참여하도록 하지요~~^^

반갑습니다.
참여 하신 모든 분들 기회는 있습니다.

아하 그렇군요~!

팔로우 업봇완료!! 이벤트 참가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스팀과 함께 행복을~~~~~

저도 참가합니다!! ㅎㅎ

잘 하셨습니다.
며칠 후에 누가 당첨 될지 저도 궁금합니다.

살며시 참여 해볼까요^^

나눔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로 나눈 다는 것이 이렇게 흐뭇합니다.
굿밤 되세요.

멋지십니다! 이렇게 땀으로 거두신 농산물을 나눔하시다니. 박수 쳐드리고 싶어요!

그래도 농촌에 살고 있는 제게는 농산물은 많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나눔을 가지겠습니다.

저도 줄서볼게요~^^


누구나 당첨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참가하면서 팔로우하고갑니다
저도 100팔로우 나눔생각하고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나누면서 살다 보면 좋은 일이 많이 있겠죠^^

참가만 하고 당청되도 다른 분께 양보 하겠습니다
응원 드립니다

양심껏 추첨 해 보겠습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

좋은 나눔 글 마음까지 정말 따뜻해지내요 ㅠㅠ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와우~! 이런 좋은 이벤트가 있다뇨~! 저도 참여 합니다 ㅎ
팔로우 보팅완료했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신청할께요 ^^
팔로우,보팅 하였어요 ㅎ

감사합니다.

저두참가합니닷🙌

감솨~~~~!

오 농사를 지으시는군요! 전 보팅으로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kr 태그에사람들이 많아서 글이 뒤로 밀리는 상황입니다.
태그에 kr-market 하나 더 넣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보내주시는 비용보다 글 보상이 더 많아지셔야죠. 손해보심 안됩니다. ㅎ

감사합니다.
제가 어떤 잔머리를 돌리는 것은 아닙니다^^

이벤트 참여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ㅎㅎ
이벤트도 슬쩍 참여해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 및 업보트하고 이벤트참가합니다~

스팀으로 농산물 판매... 실현되는 그날까지

와 이런 좋은이벤트를!!!
보팅및 참가하겠습니다
팔로우도 하구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