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재미있는 그림놀기^-^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70927_225846_069.jpg

대가들은 한번에 쫘~악 그리더군요.
그래서 볼펜으로 쓱 쓱 그려봤습니다.
지우개질을 못하니 각도 거리 눈대중으로
살피면서 살살 조심 조심 ㅋ

IMG_20180201_232333_016.jpg

이상하면 다시 그리면 되는데
눈만 높아서 괴로워 합니다.
연습한다고 그린 낙서같은
그림들이 대략 20장 정도 됩니다.
그냥 선만 그린것도 있어요.ㅋ
지금은 가볍게 그려보려 합니다.

펜화가 맘에 들어서
여기 저기 살펴보고 구입한
펜으로 그린 그림입니다.
사진의 모델은 80이 다 되어가는
전문 모델입니다.

에너지 고갈되면 그냥 멈춥니다.
집중해서 잠깐 그리기 좋은 정도만 하고 있어요.
작업이 길어지면 언젠간 완성 해야하는 압박감이 올라와서 엄청 신경 쓰입니다.

20180518_085522.jpg

잠깐 잠깐 끄적 거리기 딱 좋은 아이를 발견했어요.
연필을 놓지 않으려고 이런 저런 간편한 친구들을 찾고 있어요.
저번 서점 투어 중 구입한 책입니다
원래는 머쓸들이 세심하게 그려진 책들을
구입하려다 요걸로 선택했어요.
내지는 살짝만 보여드릴께요.

20180518_085650.jpg
페이지 사이에 노랑 기름종이가 있어서 대고 그릴
수 있어요.
그냥 선 따라그릴 수 있음^^♥

멈추지 않고 지속할 수 있다면
점만 찍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점은 선이 되고 선은 면이 되니까요.
혹시나 아이가 점만찍거나 선만 그리고
"다 그렸어" 라고 말한다면
최고의 찬사를 부탁 드립니다.
천리길도 내 한 발 자국 부터니까요.

매일 행복합시다.★♥~

Sort:  

재능이 있으신것 같은데요^^

그리고
https://steemit.com/kr/@lucky2/4
벌써 해드렸는데 모르시고 계시다니.
ㅠㅠㅠㅠ4기였습니다.
그때 한꺼번에 다 해드렸어요.
지갑확인 고고~~

ㅋㅋㅋㅋㅋㅋ 이긍 확인 완료요.
내 힘으로 보팅이 올랐나 했어요.
ㅍ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그림 잘 그리는 분들.. 부럽...

잘 그릴라고 노력중입니다.ㅎ

저도 그림 잘 그리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부럽습니다. ㅎ

이번 기회에 시작 하시죠.ㅎ^^

그림 참 좋아요. 대단히 재능이 있어요. 참 좋네요

ㅎ 재능까지는 아니고 잘 보려고 노력중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림을 보아하니 내공이 꽤 있으신것 같은데
볼펜에는 익숙하나
펜에는 익숙하지 않으시네요........
펜은 볼펜에 비해 잉크가 빨리 흘러내려 볼펜 쓰는 것처럼 펜을 쓰면
선이 이쁘게 나올수 가 없습니다.................
대신에 펜을 잘 쓰면 볼펜보다 훨씬 예쁘가 강력한 선으로 그림을 탄생시킬 수 있습니다.
책으로 복사본으로 펜그림을 접한 사람들은 펜으로 그린 원본 그림이 얼마나 강력하고 매력적인 인상을 풍기는지 짐작하기 힘들겁니다.

아 그렇군요.
볼펜도 처음인데 저 볼펜이 심이 가늘어서
표현 하기 좋았어요
펜은 강약 조절이 힘들었어요.
내공은 ㅋ 이제 쌓는중이라서 없어용
펜화가 매력적으로 다가와서
잘 그려보고 싶네요.
조언 매우 매우 감사 드립니다.
♥♥★

스노우캣 드로잉 북도 있군요.^_^
스노우캣 님 좋아해서 옛날에 모은 스노우캣 님 책 저희집에 3권 있어요.ㅋㅋ

헐 그래요.ㅋㅋ
귀엽고 느낌이 좋아서 샀는데
유명하군요.
잘 골라서 다행입니다.ㅎㅎ

오~~~~ 스텔라님~~~!!!
저도 그림만 잘 그릴 수 있다면 포스팅이 참 풍성해질 수 있을텐데...ㅠㅠ

^^저두 그 생각에 잠자던 애들
하나씩 꺼내 봤어요.
저 책도 사고 ㅋㅋ
시작 하소서

springlining님이 stella7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omoggo님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 일석이조!

신청인:springlining
추천인:stella7
https://steemit.com/kr/stella7/4q4pva
그림이야기 포스팅하셨습니다 응원 부탁드려요

calist님이 stella7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alist님의 calist의 스팀잇 팔로우 베스트 문장 모음 #3

...###### qrwerq님의 [qrwerq, essay] 머나먼 유기 中



stella7의 북스팀/재미있는 그림놀기^-^ 中



baejaka님의 #ONE CUT | 무...

멋진 그림 재미있는 그림 많은 펜 그림이 올라 왔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점은 선이 되고 선은 면이 된다!
잘 기억해두겠습니당.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별님이★님~!

ㅎㅎ 즐 주말 되셔요.

점은 선이 되고 선은 면이 되니까요.

멋진 문장입니다 뭐든지 꾸준히 해야겠네요 ㅎㅎ

ㅎㅎ꾸준히 삽질해도 남는게 있더라구요.

그림을 정말 못그려서 안그린지는 몇십년이 된거 같아요
회사에서 사각형 동그라미 그리는게 다네요 ㅎㅎ

아주 좋은 그림 소재입니다.ㅎㅎ

donekim님이 stella7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nekim님의 [리스팀 프로젝트] 뉴비끼리 서로서로 좋은 포스팅 리스팀하자! - 4회차

...열심히 활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번 3회차에 참여해주신 bellomedley님, ravenkim님, stella7, hwa2ting님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항상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신 스팀친님들, 방문해주시고 포스팅을...

Congratulations @stella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springlining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고맙습니다.ㅎ

momoggo님이 stella7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pringlining님의 귀뚜라미(생각거리)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stella7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대박!
그림 너무 멋진데요!

시간이 ㅋㅋ
저두 일찍 일어나는 편인데
밤을 패셨나요?

어쩐지 지난 밤이 푸르딩딩했어요 ㅎㅎㅎ

ㅋㅎㅎㅎㅎ 뭔소린가 했어요.
ㅋㅋ

리스팀 감사해요^^
이전 포스팅 돌아보는데 스타님이 리스팀해 주셨더라고요 ㅎㅎ

  • 벌써 네번째 감사 보팅진행된 이벤트 였거든요
    아무튼 다행이 발견했으니 방문했는데 최근 포스팅이
    제 포스팅이네요 ㅎ
    여기다 풀보팅드리고가용~~~~
    열심히 그리세요. 응원해요^^

감사합니다.^^♥♥♥♥👍

그림의 선이 정말 좋네요. 미대나온 사람이지만 이제 손이 다 굳어버렸는데.. 부럽네요~!

@kilu83 님 재능이 놀랍네요. 미대에 나오신 분이 이과적 글도 잘 쓰시고 대단 하십니다.
전 손 떨면서 하는데요? ㅋㅋㅋ
근육도 메모리기능이 있는듯 해요. 다시 하시면 탁월한 선이 나오실 겁니다.
과찬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

잘그리셨는데요? ^^/
저도 그저 끄적거리는 수준이지만..
그림이 크게 별건 아닌 것 같아요.
내가 느끼는거, 내가 그리고 싶은 거를 편안하게 그리면 되는것.
그러면 되는게 아닐까 싶어요. ^^

네 ^^그런 마음으로 지속 할 예정입니다 ㅋ
마음에 좋은 그림 으로 쭉 ~~~!!

simsimi님이 stella7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iz님의 [10day 5Newbie 지원] 10일동안 뉴비분들을 지원해드립니다 ^-^

...> 0.037 799 5 stella7/td> 2018년05월19일 04시38분
0.011 23

스텔라님!!
우왕 능력자셨군요ㅋㅋ
그림 진짜 멋져요👍👍

ㅋㅋ 별거 아닌데 환대를 받아서 스팀잇에서 만난 분들 참 좋게 느껴집니다.
머쩍은 머리 긁적 긁적 ㅋㅋ

lucky2님이 stella7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님의 혹시 임대 기다리시고 계신가요?

...or fedooor noisysky brickmaster nomadcanna babybird1988 stella7 hongsam olia1 unben joyvancouver puberty laviedor what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