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똥뚜간 괴담과 매일 똥누기...그러니까 변비 해결 법 이라는 말!

in #kr6 years ago

ㅎㅎ변비로 고생하셨군요.
차는 커피처럼 그만큼의 수분을 빼간다고 알고 있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나 보군요.
전 되도록 그냥 생수를 마셔요.
전 변비는 없으나 먹는걸 정리하니
장이 편하네요.
하루2리터는 마시는 듯 합니다.
애쓰시는 만큼 회복하리라 봅니다.
저두 시골서 자란 처차라 똥뚜간 이야기
공감이 가는군요
저는 전기가 설치가 되었었는데
그래도 무서웠어요.ㅎ

Sort:  

ㅋ 똥뚜깐이라는 말을 아시다니...차나 커피 모두 몸에 수분을 줍니다. 커피를 마셔도 따듯해서 장이 잘 움직입니다. 물을 많이 안 마시는 사람들에게는 차보다 물을 마셔야 하지만요^^ 하루 2리터 물 마시기 쉽지 않은데 대단하시네요 음식은 좀 짜게 드셔야 합니다. ^^

나이가 좀 있어요.ㅋㅋ
우리 시골선 통세라는 사투리도 썼어요.
전 예전 물을 너무 안마셔서
눈이 건조하고 입안 염증도 심하고 많이 안좋았어요. 지금은 다 좋아졌습니다.ㅎ

통세는 정말 생소한 말이네요. 물만 마셔도 건강해지는 것이 많군요. 더운데 더욱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