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를 위한 콩불 만들어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vieyup 입니다.

최근 기쁜 소식이 있네요. 저희 집에 둘째가 생겼습니다. ㅎㅎ 기쁨과 부담감이 같이 느껴지지만 어떻게 하겠습니까 그저 열심히 기도하고 할 일 열심히 하는 수 밖에요.

그래서 아내가 먹고싶다고 하는 음식을 좀 해주려고 합니다. 예전 결혼 초기때(지금도 신혼..) 제가 해 주었던 콩불이 생각난다고 해서 바로 장보고 와서 만들었습니다.
20180814_114953.jpg
생각보다 양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둘이서, 아니 셋이서 먹으니 조금밖에 안남았네요.
20180814_121129.jpg

사먹는 양념장 맛에는 못 미칠지 모르겠지만 재료를 많이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앞으로 저의 요리 일기도 한번씩 올리겠습니다.

Sort:  

우와 축하드려요!!!!! 아내위해서 요리도 해주시고 엄청 가정적이신가봐요:) 아내분이 행복하시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더 잘 해줘야하는데 잘 안돠네요

크... 저도 저 음식 느껴보고 싶습니다ㅎㅎ

콩불 쉽습니다 ㅎㅎ 한번 도전 해보세요!

아내를 위해 요리 하는 남자~
사랑받으실 거에요~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노력중인데 안될때도 있네요 ㅠㅠ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감사합니다!

먹고싶단거 바로 해주면 넘나 맛있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