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빌린 책이 사라졌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vieyup 입니다.

집앞 도서관에서 책을 6권 빌렸는데 한권이 사라져서 보이지 않았습니다.
반납할 날이 되었지만 며칠동안 찾지 못해 반납도 못하고 계속 집을 뒤졌습니다.

3일동안 뒤져도 안 나오길래 잃어버렸다고 배상을
하려고 했는데... 결국 찾았습니다.

아기가 아주 잘 숨겨뒀었네요...
20180912_210630.jpg

전에는 차 키를 찾느라 진땀 뺐는데.. 나중에 크면 이야기해줘야겠습니다.

Sort:  

와우 상당히 절묘한 곳에 숨겨놓았네요 ㅎㅎ

온 집안을 다 뒤졌는데 마지막에 발견했습니다 ㅎㅎ

앗 저도 얼른 반납해야 하는데요 ㅠㅠ
그래도 찾아서 다행입니다.

네 정말 배상하려고 생각했었는데 마지막에 딱!!

찾아서 다행~^^!
저도 종종 뭔가 집안에 있을텐데
어디있는줄 못찾는 물건이 많아요 ;ㅅ;

참 애타죠 ㅠㅠ 분명 있을텐데 안 나오니까요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