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ppella World Cup Official Song Medley(월드컵 주제가 메들리)

in #kr6 years ago

Acappella World Cup Official Song Medley

안녕하세요 @stevieyup입니다.
제가 활동하던 팀의 작업물인 월드컵주제가 메들리 입니다.

두 그룹이 합심하여 작업한 곡인데요. 한창 월드컵 할 때 올렸어야 하는데 많이 늦었네요..

이제 생각이나서 ㅠㅠ

퀄리티 괜찮으니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어쩌면 하나같이 목소리들이 좋으신지 ㅎ
잘 들었습니다. 추억의 노래가 많군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많이 들어본 노래들이 많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