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치기 부산 스케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vieyup 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스케쥴이 있어 당일치기로 다녀오는 길입니다. 비행기랑 ktx를 타고 이동하는데도 한번 다녀오니 하루를 다 쓰네요.. ㅠ

아침에 부산 도착하자마자 돼지국밥 한그릇 먹고 이동했습니다. 테이스팀에 올릴계획이예요 ㅎ

20180624_115807.jpg

스케쥴은 부산시민공원에서 있었습니다. 마침 거다인공폭포가 운영되는 시간이였습니다.

20180624_122916.jpg

사진이 왜 이렇게 올라가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스케쥴 마치고 서울가는 열차에서 책 보던거 마저 다 읽기. '아웃라이어' 왜 저는 이제 읽었을까요. 명저라고 추천하는 이유가 다 있는것 같습니다.

20180624_175716.jpg

아직 못 읽어보신분들은 강력추천해드립니다.

Sort: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네요 그렇게 먼곳이 아니라 가볼수도 있겠습니다^^

유명한 돼지국밥집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다녀와보세요!

부산시민공원에 멋진 분수가 있군요. ^^
저도 저 책을 읽고 말콤 글래드웰의 다른 책 들을 찾아읽었던 기억이 있네요.

말그대로 인공 분수지요? ㅎㅎ 오 말콤 글래드웰 책을 읽어보셨군요 ㅎㅎ 저도 다음 책을 또 말콤 글래드웰 책으로 보려고합니다

와 돼지 국밥에 고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돼지고기는 사랑입니다. 치킨보다 돼지고기가 더 좋아요 ㅎㅎ

돼지국밥.... 침 꼴깍.........

더 멋진곳에 다니시는것 같은데요 ㅎㅎ한국음식이 그리워질때가 있으시죠?

돼지국밥 엄청 좋죵 ㅋㅋㅋ 시민공원의 분수가 참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요즘 너무 더워서리.. ㅎㅎ

네 저도 돼지국밥 좋아해요 ㅎㅎ 서울에서도 자주 찾는 메뉴입니다.ㅎ 더위 조심하세요

돼지 국밥 정말 좋아합니다.
사진이 옆으로 올라와서 저도 옆으로 고개 돌려서
보고 있었습니다 ㅎㅎ

이상하게 옆으로 들어가더라고요.. 프로필사진 무슨고기인가요?!

어떤 책인가요? 어려운책은 아닌가요? 육아하면서 읽어야해서 많은 집중이 필요한 책은 읽기가..

minaje님 강력추천합니다. 술술 읽히는 책은 아니지만 육아에도 도움 되는 책이라 생각해요. 저도 아내한테 추천했어요 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조만간 저의 여행지 부!산!

오 서리우님 여름 해수욕장 가시나요? 다 좋은데 더위 조심하세요!

국밥과 대구탕 ... 언제나 감동받는 메뉴입니다^^//

대구탕도 맛있나요? 전 아직 못 먹어본것 같은데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대체로 시원하죠^^; 복국도 좋고요~

아 네 감사합니다. 먹어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