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추천) Jamiroquai - canned heat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vieyup입니다. 저는 통통튀는 느낌의 funk 장르를 좋아하는데요.
자미로콰이는 애시드재즈라고 하지만 저는 둘다 비슷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듣고 있으면 고개가 절로 까딱이게 되는 노래들이 많아요.
그 중에서 오늘은 제가 연습하고 있는 canned heat 라는 곡을 가져와봤습니다.
이정도만 노래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한번 들어보세요. 통통 튀는 느낌이 어떤건지 체감하실 수 있을거예요

Sort:  

so nice post👏👏👏
plz sir just one upvote my pos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정말 고개를 까딱 거리게 하는 리듬 및 뮤비? 네요 ㅋ

네 다른 곡들도 거의 이런 분위기예요 ㅎ 한번씩 소개할게요!

오랜만에 들으니 반갑네요 자미로콰이 :D

홈페이지가보니 아직도 활발히 투어중이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