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일기) Silver 3 레벨 달성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om (스톰)입니다

어제는 스몬사이트도 접속이 잘 안되서 일일퀘스트를 도전 못했네요

그래도 그 전날 대망의 1천점과 silver 3레벨을 달성했네요

rating.png

실버3.png

시즌이 끝나면 4개의 부스터팩을 선물로 준다는 내용 같네요

선물도 좋지만 사이트 버벅대는것부터 잘 고쳐줬으면 좋겠네요

이제 하루라도 스몬을 하지 않으면 손이 글질근질 합니다

6gtofNe.gif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축하드립니다. 혹시 시즌 종료는 언제죠?

글쎄요 저도 그걸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직 초보라서요^^

이번주 금요일이라 들은거 같네요

금단증상이시네요 ㅎㅎ 저와같은ㅋㅋㅋㅋㅋㅋ
오토로 돌리면 좋은덱 아니더라도 골드까지는 가더군ㅇ요

엥? 오토로 돌리는 방법도 있나요? 방법좀 알수 있을까요?
sweetpapa님 부탁드립니다

피시로 하신다는 가정하에 말씀드립니다 ㅎㅎㅎ
https://steemit.com/dclick/@ayogom/--1541038968027?sort=trending
이 포스팅 참고 하시면 되세요

저 이걸로 하루만에 브론즈에서 골드로 달렸네요 ㅋㅋㅋㅋ

와 감사합니다
바로 실행해보고 결과 포스팅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