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일기) 여지껏 시간 낭비를 엄청 했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om (스톰)입니다

스팀몬스터 일일퀘스트를 위해 매일같이 게임을 하는데 보너스 한팩을 위해 하루 2시간 이상 시간을 뺐기는게 아쉬워서 퀘스트를 하지 말까 고민하다가

skip.png

발견한것은 SKIP TO RESULTS 버튼

게임시작하자마자 이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승패 결과를 알수있는건데 지금까지 바보같이 게임시작하면 멍하니 게임만 바라보고 있었네요

더구나 패배가 많은 날엔 더욱 많은 시간을 뺐기곤 했는데 허무합니다

아는게 힘이다라는걸 다시한번 깨달은 하루였네요

그렇게 게임을 빨리진행하는 방법을 알고나니 10승은 순식간에 하게 되더군요

저처럼 이 기능을 모르셨던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한분에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렇게 해서 얻은 오늘의 보상 결과는 두~둥!!!!!

CARD.jpg

제가 좋아하는 종류의 레어카드 두장이 나왔네요

일상속의 소소한 행복 스팀몬스터를 사랑합니다

6gtofNe.gif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축하드려요~
일상속의 작은 재미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좀더 빨리 하려면 상대팀과 매칭되면 곧바로 battle 누르고 ranked 누리고 또 battle 누리면 곧바로 전투하러 갑니다.

앗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게임 접속이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