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수익률 구글 시트로 관리하세요. (부제: 수익률 & 거래내역 & 김프계산기 v3)$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ylegold 입니다.
명절동안 못한 일을 하다보니, 스티밋에 글을 쓸 시간이 없네요. 아주 늦은새벽(아직 안자서.ㅋㅋ)에 시간이 나서 포스팅을 올립니다.^^


오늘은 이미 몇번 공유했던, 가상화폐 관리 구글 시트(수익률, 거래내역, 김프계산기)의 v3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공유링크: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rj8Rm2YbM4VAQAaQ_ZHK2JydERR3f2k5sXXwvNN-Vus/edit?usp=sharing


Sheet1. 거래내역

거래소에서 가상화폐를 구매한 내역을 기록하면 됩니다.

  • [입력필드] 시트의 흰부분에만 값을 넣으면 되며, 회색영역은 자동 계산
  • [매도기능] 보유중인 가상화폐를 매도를 하는 경우, 매도 수량에 값을 넣으면 ** 취소선**이 그어지며 행이 회색으로 변경
  • [행별손익] 구매건별로 실시간 비교후, 마이너스 수익인경우 행이 빨간색으로 변경

Sheet2. 통합수익률

거래내역의 모든 항목을 합쳐서 보여 줍니다.

  • [통합손익] 구매내역의 보유수량을 가상화폐별로 통합해서 수익률 계산
  • [전체손익] 모든 가상화폐의 수익률 계산

Sheet3. 김프계산기

거래소별 가상화폐 가격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 [다양한 거래소] 코인원, 빗썸, 업비트, 코빗, 코인네스트 , CoinmarketCap 지원
  • [전일대비] 전일 대비 증가율 확인 가능
  • [김프] CoinmarketCap와 국내거래소간의 김프를 확인

새로고침

  • [방법1] 메뉴 제일 마지막의 새로고침 버튼 클릭
  • [방법2] 브라우저 새로고침(F5 / Command+R)

사용법

  1. 링크 접속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rj8Rm2YbM4VAQAaQ_ZHK2JydERR3f2k5sXXwvNN-Vus/edit?usp=sharing

  2. 파일 > 사본만들기 클릭

  3. 새로고침 클릭

  4. 권한 허가

  5. 로그인 및 권한 허용

  6. 기존 데이터 삭제 후 사용

Sort:  

저는 뭐 별로 투자를 하지 않아서
그리 쓸 이유는 없지만서도
매우 훌륭한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멋진 자료 감사합니다.
많이 많이 퍼지라고 리스팀 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의 계속되는 접근에 결국 오셨군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가상화폐는 안하셔도, 현재 가지고 계신 스팀달러나 스팀이 현재 얼마의 가치가 있는지 확인 하셔도 됩니다.^^

"결국"이라는 말이
왜 이리 가슴아프게 꽂히는지 모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과 교류하고 싶지만
맘처럼 잘 되지는 않습니다.

@stylegold님 제 리스트에 적어놓고
자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홋!!. 그냥 웃자고 한말인데.ㅋㅋ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좋은 자료입니다. 리스팀할게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자료감사합니다~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합니다.^^

캬 ~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많은 분들이 알려 주시긴 했지만 구글 시트 정말 편리 한 것 같습니다.

^^ 제 자료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와우~ 좋은 자료입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오 완전 꿀팁이네요 보팅 리스팀할게요! 근데 혹시 엑셀로 만드는건 불가능할까요???

앗 감사합니다. 엑셀이 외부 스크립트(시세불러오기)를 지원할지 모르겠네요. 확인후 답변드릴께요

네 아마 그게 저도 안되서 혹시나 방법이 있나싶어서요 ㅠㅠ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테스트를 해봤는데, 제가 사용하는걸로는 어려운것 같구요. excel 2016의 경우 데이터를 따로 파싱할수는 있는것 같아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steemit.com/kr/@helleh/1-2

아하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잘 만드셨네요 :) 고생 많이 하셨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자료, 좋은 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이렇게 댓글도 달아주시고.. 더 좋은 자료 제공하도록 노력할께요.^^

멋진자료 감사합니다. 보팅했어요~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구글시트가 있었군요 맞아요👍🏼 근데 맘이 너무 아파서 수익률은 보고싶지않네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수익률이 무조건 +인 스팀과 스팀달러만 넣어보세요.^^

관심을 가지고 있는 구글 시트인데 아직 사용해 본적이 없네요.
잘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번 사용해보세요. 기존의 시트에서 제가 거래소를 좀더 추가했습니다.^^

저는 가상화폐는 아직 제대로 투자하지는 않아서 주식으로 비슷한 시트로 수익률에 대해 계산해보고 앞으로의 청사진을 그리는 방법으로 응용해서 사용해 보아야겠네요~~ ㅎㅎ

좋습니다. 마음껏 가져다 쓰시면 될것 같아요.^^

좋은글이네요~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까지!. 뿌듯하네요 좋은하루되세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마음껏 사용하세요! 좋은하루되세요

너무 좋은 자료네요.
다른 분들도 보실 수 있도록 보팅 + 리스팀 합니다 ^^

오홋 감사합니다. 풀세트를 해주시다니,저랑 이웃이 아니라서 팔로잉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존경합니다.
저도 만들어 봤었는데 완전 노가다였습니다. ㅠ

하핫 감사합니다. 해보셨군요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메뉴 새로고침을 못찾고 헤매는 초보인.ㅜ.ㅜ

상단메뉴 제일 끝에 새로고침이라는 메뉴가 뜰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