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음공해📢 / 빛공해💡 (Feat. 또 이사를 가야하나..)

in #kr5 years ago

신혼부부가 .. 새벽에... 가구를 움직이는 소리가 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도 결혼하면 알게될꺼야.ㅋㅋㅋㅋㅋ

Sort:  

ㅎㅎㅎㅎ 신혼부부라서 집을 이리저리 많이 변화를 주고 싶나보넹 ㅎㅎㅎ 그런거구낭 ㅎㅎㅎ

맞아... 집말고.... 공간의 변화를 주고 싶어하지.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오이같은 상황이군.ㅋㅋㅋ

나 결혼했는데 모르겠어. 자 어서 설명해봐 😜😝😛😋🤪

그건 오이형이 완전전문이지.!!!
@ioioioioi 도와줘~!!

아 이제야 봤네!!
고수들은 가구 움직이는 소리가 안나!!

고수님 자세한 설명 부탁드림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