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샵] 중복 구매 실수 방지를 위한 개선사항 적용

in #kr6 years ago

매번 이렇게 스팀툴을 쓰다가 문제가 생길때만 댓글 하는것 같아서 송구스럽네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 글에서 언급된 백수곰을 구매했습니다. 근데 구매내역에 리스트가 보이지 않아서 다운을 할수가 없네요.^^
제 지갑에서는 이미 출금이 완료되었구요.

확인을 좀 부탁드릴께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Sort: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아무래도 뭔가 버그가 있었나봅니다 ㅜㅜ 확인후 수동으로 적용했으며 이제 다운로드가 가능하실 겁니다. 본 사항은 더 살펴서 동일한 상황이 다음 업데이트 버전에서는 없도록 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문제가 있을때 말씀을 바로 해주셔서 오히려 큰 도움 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꺄!!! 매번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