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통]당신의 외로움은 어디에서 오나요?

in #kr6 years ago

아...sunny님 돌아오셨군요.^^
몇주전에 언제 오시냐고 하고선 제가 슬쩍 사라졌다왔습니다.ㅋㅋㅋ

저는 외로움이 찾아오면 은근히 좋더라구요. 건조하던 마음속에 감성이 들어와서 스팀잇에 이런 멋진글도 쓰게되고 말이죠.ㅋㅋㅋㅋ

외로움이 있기에 그리움도 생기고 반가움도 생기는거겠죠.^^
그냥 즐기시길~~ (단, 우울함으로 바뀌지 않는다면 말이죠.)

Sort:  

맞아요 외로워서 사람이 그립고 또 반가운건데 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