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루는 72시간이다! (부제: 나는 초능력자인가?)

in #kr6 years ago

으아 싱키님 이감동 어디다 풀어내나요? 싱키님의 글이 머리속을 빙글빙글..
그리고, 제 글에는 오마주로 할만한 글은 안타깝게도 없습니다. ㅋㅋ

Sort:  

헉.. 골드님 @_@
그렇다고 이렇게 투척을 하고 가시면 이벤트는 어떻게 하시려고 ㅠㅠ

그나저나 과연 없을까요? 저는 재미난 글을 하나 찾았는데요.ㅋㅋ 음 어떻게 편집하면 좋을지 2-3일 고민해 보려고 합니다 ^^

진짜 오늘은 싱키님의 글이 큐레이션 1등글입니다. 아 줄게 하나더 있는데.ㅋㅋ

헉... 방금 댓글 확인하다 알게 되었네요. 2종이 아니라 3종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