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스팀잇 커버스토리 기사에 실린 이야기 - 서울스팀파크 , 스팀스쿨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시사주간지 한계레21 기자님과 인터뷰한지 일주일만에 제 인터뷰내용이 기사에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저와 @roychoi 님이 공동으로 추진하여 완성한 프로젝트인 '서울스팀파크'를 비롯하여 지금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스팀스쿨'까지 기자님과 2시간 넘게 오로지 스팀잇 만을 주제로 떠들었던 내용들이 실리게 되었습니다.

image.png

요즘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미투me too 운동 때문에 저와 인터뷰한 내용이 많이 줄었다고 기자님이 말씀하셨는데, 오늘 한계레 주간지를 바로 구입하여 확인해 보니 정말 많이 줄었더라구요...ㅠ
제가 설명한 많은 내용들이 보이지 않는다는 아쉬움이.....;;;

특히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스팀스쿨( @steemschoolkr )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은 달랑 5줄...ㅠ
스팀스쿨 공식 계정명도 포함시켜달라고 부탁했었는데...흑;;

image.png

하지만 스팀잇도 저희 스팀잇 유저도, 프로젝트도 이제 시작하는 만큼 이렇게 세상에 알려지게 된 것 자체만으로도 감사합니다 :)
시작이 반이라고 했는데 이미 반 이상은 더 한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함께 해주셨던 많은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하며 많은 역사(?)를 새로 만들어 봐요~!!
앞으로 추진할 스팀스쿨 프로젝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3월 24일 첫 강의가 런칭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제반사항은 스팀스쿨 공식 계정인 @steemschoolkr 을 통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계정도 팔로우 하셔서 소식받아보시구요~

감사드립니다~!!

Sort:  

멋집니다~
인터뷰내용이 다 나왔으면 좋았을 걸~

@lgs8235 님 반갑습니다~! 저도 그부분이 아쉽긴 합니다 ㅎ

축하드립니다요~ 한겨레 21 시사주간지에까지 실릴 정도라니, 앞으로 앞날이 창창하군요.

@yangmok701 님 감사합니다~! 저보다 더 대단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대단하십니다! 수많은 한국 스티미언을 대표해 인터뷰도하시고! 스팀잇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ㅎㅎ

@sangsu2848 님 반갑습니다~! 저는 사실 기사면에서 아주 일부입니다 ㅎㅎㅎ

시작이반이라는데 ^^ 반은 이미 넘었네요!

@realgr 님 고맙습니다~!!

이렇게 한발자국 세상에 내딛게 힘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화이팅💪💪💪 입니다!!!

@noisysky 님 반갑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변기자님하고 인터뷰한 분이시군요. 지면에 미처 실리지 못한 내용을, 온라인에 실는 방안을 강구해볼게요. 덕분에 좋은 내용 잘 읽었습니다!

반갑습니다~!! 여러방면으로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successtrainer 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내용으로 성장해서 더 멋진 일이 생길거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함께 해주시고 응원과 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일이 있기늘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프로젝트 많이 진행하고 계시네요~!
스팀잇 생태계 발전을 위한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꺄 ~ 인터뷰도 실리고, 인터뷰 하신 것 보다 많이 짧아졌다고 하지만 그래도 같은 스티미언으로써(?!) 너무 뿌듯하고 대단하십니다! 스팀스쿨 아자아자아자!

전 히바님이 이렇게 방문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더 뿌듯합니다~!! 스티미언 가즈아~!!

manizu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oden Life] 웰컴 투 커플천국~~ 보기만해도 설레는 "커플펜♡"

또 하나의 프로젝트를 진행중이시군요? 응원합니다. 그리고 제가 참여하는 스티밋 커뮤니티가 있는데 3월 22일에 벙개를 합니다. 관심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으로 고래고래
벙개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