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가격 회귀와 스팀잇으로 얻는 소중한 자산

in #kr6 years ago

돌고래 대문.png

저의 경우는 스팀가격이 떨어질수록 오히려 더 왕성한 활동이 되는 듯합니다,
작년 5~6월 비트코인과 스팀이 가격이 급등하던 시절에 스팀잇이 많이 알려져 많은 유저들의 유입이 있었고 그 이후 꾸준히 스팀잇을 해온 분들은 굉장히 많은 성장 & 자리를 잡으신듯 합니다.
그리고 2차 유입은 11~12월 급등기 인데요,
2차 파동(?)도 벌써 3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이기간에 가입하신 분들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자리 잡으신 분들이 많아 보입니다,
이젠 오히려 제가 그나마 있었던 자리(?)도 없어져 가는 모양인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저는 되려 스팀&암호화폐 약세장(하락기)에 여러 (스팀잇에서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잘 버텨온것 같습니다.
사실 스팀 가치가 떨어져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더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스팀잇에 글을 올려 얼마 벌고를 떠나서 스티미언들과 함께 웃고 울면(?)서 함께 동고동락했던 것들이 스팀보다 더 귀한 사람이라는 존재를, 인간관계를 얻게 된듯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인간관계를 만들기 더 힘들어 진다는데
저는 스팀잇을 통해 이런 부분에서는 덕을 정말 많이 본것 같습니다.

돈 벌려고 스팀잇에 왔다가 프로젝트며, 사람들이랑 함께 어울리며 돈을 오히려 더쓰는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대신 전 돈보다 더 귀한 사람이라는 자산을 얻었죠 :)

스팀가격도 스팀잇 세상도 곧 지난 5월, 12월로 회귀 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때는 금전적인 수익도 생기겠죠 ㅎ

만일 어렵고 힘든 때가 있다면 그것을 이겨내는 방법 중 하나는 좋았던 시절/기억을 되새겨보며 동기부여/위로 받는 것입니다.

저는 지난 날의 기억과
이번에는 지금 진행하는 프로젝트 스팀스쿨( @steemschoolkr )을 통해서 다시 한번 도약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스쿨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 ㅎ

석세스트레이너 한자 모양.png

Sort:  

지금가격엔 싸게 스팀을 살수있으니 좋고 가격이 오른다면 내자산이 불어나니 좋고 오르던 떨어지던 둘다 좋네요

네 맞아요:)

Hello successtrainer how r u pls vote me pls i have already given u vote pls dear vote me my all posts

스팀스쿨? 저도한번 가볼께요~! ㅎㅎ

넵 그럼 강의때뵐께요 :)

과거와 같이 다시 도약했으면 하네요!

늘 그렀듯이 곧 갈거예요~~!! ㅎ

석세야 화이팅이야^.^!!

누나도 화이팅~!! ㅎ

암호화폐를 공부하다 스팀을 알게되고 스팀을 공부하다 스팀잇을 알게됐는데 소통을 할수있고ㅠ정보공유가 가능하다는게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ㅎㅎ 물론 부가적인 수입도 있어서 좋구요 스팀스쿨...은 어떤건지? 찾아봐야겟네욯 ㅎㅎ 팔로우 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스쿨은 @steemschoolkr 계정을 보시면 됩니다~!!

이제 가입 10일차 뉴비로써 제가 자리잡을때쯤이면 스팀가격이 다시 올라있기를 기대합니다.
팔로 해드렸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자주뵈요~

인적자산을 얻는다는건 인정!!!

요즘 뭐하세요?? ㅎ

예전에 처음 들어왔을 때 석트님 가이드가 참 많은 도움이 되었었죠.ㅎㅎ
스팀 스쿨 화이팅 입니다!
응원 할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정말 스팀잇 통해서 소중한 분들 많이 만나서......너무 좋아요 ♥

저도 히바님처럼 좋은 분들을 뵙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

koreaculture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오예스 버스 -- 3/20 , ++ 오예스 분배++ 공지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좋은분 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좋은 관계 유지하며 살살 즐기며 하면 시세 가 오르고 내리는것 상관없이 잘 버틸수 있을것 같아요.^^
스팀스쿨도 가봐야 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즐겁고 유익했습니당^^

만나뵙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기쁩니다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