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란 걸, 혼자가 아닌 함께 꾸면 그건 미래가 된답니다 by @beatblue

in #kr6 years ago

이 글의 제목은 제 포스팅의 @beatblue 님의 댓글에서 가져왔습니다.
(아마도 다음 책을 출간 한다면 인용구로 삽입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Success is team sports" 라는 말이 있습니다.
실은 제 스승인 잭 캔필드가 정말 즐겨 하는 말이기도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지난 날 가장 지키기 어려웠던 성공법칙이기도 합니다.
물론 일부러 혼자 독고다이(?)로 사업하고 싶어서 그랬던 것은 아니구요,
여러 사정상 팀을 만들기가(팀빌딩) 정말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지난 날 겪었던 어려운 점들도 여러 팀멤버들이 있었다면 보다 쉽게 해결 할 수 있었을 거라 확신합니다.

저는 이러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 스팀잇(스팀스쿨) 프로젝트에는 제가 모실 수 있는 훌륭한 분들을 모두 초빙한 일명 드림팀 멤버분들을 모시고 추진하려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묘하게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했던 분의 합류가 어렵게 되면서 부딪치는 현실적인 문제들이 저를 좀 어렵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현재 직면한 문제점들에 대해 멤버분들에게 솔직하게 말씀드렸고 말씀(?)은 많이 없으셨지만 다양한 방면으로 해결책이 도출 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실은 이미 한가지 아이디어가 떠올랐는데 걸출한 멤버 고문분들이 계셔서 보다 더 구체화 시키는 것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스티미언 모두가 함께 win-win 하고 상생할 수 있는 모델을 아주 완벽하진 않지만 조금씩 만들어 갈 수 있을 듯합니다.
언제나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KR 스티미언 여러분 늘 감사드립니다.
항상 성공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빌께요~~ :)

2018년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스팀으로 대박나는 한해가 되길 바랄께요 ㅎㅎ
귀경길 귀성길 조심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Sort:  

석트님 오랜만이에요 ^^ 책도 출간하시고...+.+...!!!늦게봐서넘나 죄송 ㅜㅜ...축하드려요!!ㅎㅎㅎ석트님도 연휴 잘 보내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아니 @sunshineyaya7 님께서 친히 이곳에~!!! ㅎㅎㅎ 저도 스팀잇 포스팅을 뜸하게 했더니 이곳에서 벌써 잊혀진 존재(?)가 되었더라구요 ㅎㅎ 반갑게 인사해 주시고 감사드리고, 항상 행복하시길 빌겠습니다~!!
자주 찾아뵐께요~!!

제가 더 눈크게 뜨고 O.O 복잡한 피드 속에서 석트님을 찾아 뵐게요 ㅎㅎㅎ넘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지갑 확인하러 오늘도 왔습니다~ㅋㅋㅋ 오늘도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함께라는게 참 정겨운 단어입니다 이 경쟁사회에서 ㅎㅎ 낭만 있어요^^

아;;; ㅎㅎ 매일 루돌프님에게 지갑검사받아야 하는 건가요 ㅎㅎㅎ
빨리가려면 혼자가고 멀리가려면 함께가라~!! ㅎㅎ
함께 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

ㅋㅋㅋ 서세스님이 고래가 되는 날 제가 가장 먼저 ㅋㅋ 알게될거에여!!ㅋㅋ 스팀잇 분위기가 정말 함께! 라서 너무 따뜻합니다. 명절 따뜻하게 보내세요!!!!!

함께 하는 믿음은 혼자서는 불가능한 것들도 이뤄낼 수 있는 에너지가 되는 법이니~ 잘 될거라 긍정적으로 생각합시다 ^* 설 연휴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uccess is team sports" 명언이네요 :) ㅎㅎㅎ 좋은 글 보고 가요! 팔로우 합니다!

@book.habit 님 반갑습니다~!!
한번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문구죠~! ㅎㅎ

제목이 정말 좋네요! 스팀잇을 말하는 것 같기도 하고..ㅎㅎ 좋은 말씀보고 갑니다~

@todayis 님 반갑습니다~!! 스팀잇 뿐 아니라 어디에도 좋은 말인듯 합니다 :)

꿈을 함께 꾸면 미래가 된다.

왠지 스팀잇에 어울리는 것 같아요.

2018년 스팀잇의 한 해를 다 같이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어요~

네 맞아요 저도 함께 하는 스티밋이 되었으면 합니다:)

응원하며 노력하는 만큼 좋은결실 있으시길 바래요ㅁ보팅 팔로우 하고가용 설명절 잘보내시구 자주소통해요
image

고맙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저도 저 글과 아주 유사한 쿼트를 오랫동안 마음에 담고 있었어요. 저도 가장 좋아하는 문구 중 하나에요. 반가운 마음에 남겨 봅니다. "A dream you dream alone is only a dream. A dream you dream together is reality." - Ono Yoko. '혼자 꾸는 꿈은 꿈일 뿐이지만,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 - 오노 요코.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

팀 빌딩을 하는 것은 너무 어렵지요. 그래서 팀은 못만들겠지만 이야기 할 수 있는 내 사람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ㅎㅎ

팀과 내사람은 한끝차이?! ㅎㅎ

S.I.T.S 혼자 이기는 것보다 팀원들끼리 다같이 기뻐하면 더 기분이 좋죠.
많이 느껴봤습니다ㅎㅎ

석트님도 명절 잘 보내세요!!

@kanade1025 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