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스쿨kr 출범을 위한 사전 모임 @steemschoolkr 프로젝트

in #kr6 years ago (edited)

저의 얼마전에 신년 목표들 중 하나로 스팀잇 관련한 프로젝트로 스팀스쿨 설립을 적었던 적이 있습니다.
(신년에 릴레이로 진행하였던 '소원을 말해봐' 포스팅)

스팀잇을 새롭게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나 성공적으로 정착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강의 + 인적네트워크 를 제공해 주실 교수님/고문님들을 계속 초빙하고 있었고,

앞으로 운영방안에 대해서 보다 심도있는 논의를 하기 위해서 어제 스팀스쿨 사전 모임을 가졌습니다.

비록 모든 고문교수진분들이 오시지는 못했지만 앞으로 프로젝트를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많은 의견을 수렴할 수 있었습니다.

스팀스쿨 출범을 위해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leemikyung 고문님
@tata1 교수님
@renakim 교수님
@chocolate1st 교수님
께 감사드리며 비록 어제 이자리에 참여하시지는 못했지만 멀리서 응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으시는 다른 교수/고문님 스티미언 분들께도 모두 감사드립니다.

구체적인 운영진/교수진 과 운영방식, 커리큘럼에 대해서는 조만간 공식계정 @steemschoolkr 을 통해 첫 인사를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S. 스팀스쿨kr 에서 마케팅&모임 운영을 함께 할 수 있는 운영진을 모집합니다.
블로그/카페/동영상 등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으면 좋을 듯합니다.
댓글로 알려주세요 :)

Sort:  

안녕하세요 ^^ 처음뵙겠습니다.
제가 스팀잇에서 아는 분들이 좋은 일을 하시는 군요!!
저도 미약하지만, 필요한 이미지가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세요.
(쪼오금 늦을지도 모르지만 마무리는 확실하게 해놓겠습니다 ^^)

@thecminus 님 반갑습니다~!!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신규생성된 공개계정이라 기본적인 이미지들이 필요한 상황인데요~!! 혹시 프로필사진도 가능하실까요??

그럼요. 프로필 사진이면 계정에 동그랗게 붙는 아이콘 같은 이미지 말씀이신거죠? :)

네 정확히 맞습니다~!!

https://steemit.com/kr/@thecminus/vl2kw

완성해서 댓글 남겨놓을게요 ^^;

씨마님이 너무 퍼펙하게 만들어주셔서!!!! 너무 멋쪄요!!! >_<
제가 굳이 대문이미지 작업안해도 될꺼 같네요!ㅎ
제 도움이 필요한부분 요청해주시면 돕겠습니다.

넵 저도 확인했습니다~!! @kyunga 님 신경써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ㅎ
스팀스쿨 너무 좋은 기획이네요! 저를 비롯한 뉴비분들에게 희망이 되겠어요ㅎㅎ
혹시 필요하시다면 대문이미지나 홍보이미지 지원할 생각이 있습니다!ㅎ 5년차 현직 디자이너입니다.

@kyunga 님 반갑습니다~! 마침 대문을 비롯한 이미지들이 많이 필요한 시점이었는데 이렇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대문이미지 먼저 부탁드려도 될까요? 홍보이미지들의 컨셉도 잡게 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네!ㅎㅎ 제가 다음주 초까지 여행을 가게되어서, 다음주에 작업하여 전달드리겠습니다.
문구는 '스팀스쿨, 과 '@steemschoolkr' 넣어드리면 될까요?ㅎ 혹시 생각하시는 이미지가 있으시면 링크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선뜻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구는 말씀해 주신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 자유롭게 만들어 주시면 될것같아요~!!

오~ 안녕하세요 :) 모임에 관심있습니다~ 광고 대행사에서 AE로 3년 정도
일하고, 방송국에서 콘텐츠 제작쪽에 1년 조금 안 되게 일했어요~! 카드뉴스 제작 및 소셜 플랫폼 운영 가능합니다 :)

@book.habit 님 반갑습니다~!! 스팀스쿨kr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카톡아이디 ohsuccessday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멋진 프로젝트 입니다.
앞으로가 기대가 되네요 ㅎㅎ
멀리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ida-good 님 반갑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

멋져브러~ 언제나 응원~!!

고마워 많은 힘이 되는것 같아~!! 너가 진행하는 프로젝트들도 모두 잘되서 대성하기를~!!!

교수진들이 빠방하네요. ㅎㅎ

@noah326 님 반갑습니다~!!! 아직 이름은 거론되지 않았지만 엄청난 분들이 숨어 계십니다 ㅎㅎㅎ

잘되길 기원합니다~ 물론 저도 열심히~ ^* ㅎ

@beatblue 형님 항상 고맙습니다 ㅎㅎㅎ우리 함께 멋진 역사를 써봐요 :)

항상 열심히시군요
응원합니다

@limo-sbs 님 이렇게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배움은 끝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배움을 갈망하는 모든이들에게 샘물이 되어 주시길 바래봅니다^^

@kunastory 님 반갑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오오!! 기대되네요,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

@lesto 님~!!! 잘지내셨나요?? 굉장히 오랜만에 뵙습니다~!!! 마켓에서 뵌게 마지막인것 같은데...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최근에 글을 많이 쓰지 않아서 잊혀져 가고 있죠 ㅠㅠㅠ 다시 열심히 활동하려고 합니다!!!

아훗..부끄러워요..ㅋㅋ이 사진은 얼굴이 심히 입체적이군요.
잘 부탁 드립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여성분들을 위한 특별 교육이 될 수 있을듯하여 기대됩니다 :)

스팀스쿨의 출발을 축하드려요. 교수진이 아주 빵빵하네요.

@yangmok701 님 고맙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신 덕분인듯 합니다 :)

응원합니다!! 화이팅!!!

같이 하셔야죠;; 형님도 교수진이잖아요 ㅎㅎㅎ

이번에 가질 못해서 너무 미안해서;;
미리미리 사전에 이야기도 못한게 너무 미안함...ㅠ,ㅠ

담에 함께하면되죠~!!! ㅎㅎ ㅎ 항상 고맙습니다 :)

스팀 스쿨 꼭 성공할 것 같은 예감이듭니다.
아이디어 좋고
교수진 완벽하지요
이렇게 모두가 응원하지요.
아자 아자 아자~~~~~~~~~~~~~~~~~~~~ 화이팅!!!

@jjy 님 좋은 말씀감사드립니다~!! 많은 힘이 됩니다~!!!

와우~ 드디어 출발하는 건가! 응원합니다!

네 ㅎㅎ 많이 도와주세요~! ㅎㅎ

전에 말했던 그 프로젝트인가
그런데 난 무엇을 해야하는거징'ㅁ'a

누나한테는 사람들에게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ㅋㅋㅋ 리스팀 하라는건가~~!!

멤버라인업이 어마어마하군뇨!!!
스팀스쿨짱짱맨!!

@zenigame 님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

@smile.jay 님 감사합니다 :)

오~ 정말 멋진 프로젝트 응원 드립니다~

@goodhello 님 반갑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

스팀스쿨이라~ 너무 궁금합니다~
함께 하고 싶지만 너무 암것도 모르는 뉴비라서 ㅠ.ㅜ
기회가 되면 언젠가 꼭 참여해 보고 싶네용

@enturia 님 반갑습니다~!! 이달 24일 첫 강의가 런칭될 예정입니다:)

저는 이글을 우연히 보게 되었네요 ^^ 응원하고 팔로우 하고 다녀갑니다~~

@yeosangwon 님 반갑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

좋은활동 하시는 것같습니다! 운영진은 어떠한 업무를 진행하는지 알고싶네요!

@dulbbong 님 반갑습니다.
운영진은 원활한 강의 및 네트워킹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반 업무를 수행합니다 :) 때로는 강의도 할 수도 있구요 ㅎ

혹여 참가조건이 따로정해져있을까요..?

짱짱한 멤버로 석쎄스트레이너님이 새로운 시도를 하시려나 보네요^^ 응원합니다!

언제나 응원과 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와! 어느 교수님들이 또 계실까 궁금합니다!!! 완전 기대됩니다!!! 두팔벌려 응원합니다!!!!!!!!!!!!

놀라운 분들이 엄청난(?) 강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놀러 오세요~~~ㅎㅎ

좋은일하시네요ㅎㅎ 잘되길응원합니다

@cantnight 님 반갑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

romi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Meetup ]☆인천 2차밋업공지☆ 2018년 3월 10일 을왕리

스팀스쿨!!정말 멋진 프로젝트이군요 일단 계정 팔로우해놨어요!기대됩니다 스팀잇에서 한 멋짐 하시는 분들께서 다 모이셨군요!

멋진것으로 치면 @honeythegreat 님이 제일이시죠 ㅎㅎㅎ 이제 라이브의 여제(?)가 되실거잔아요 ㅎㅎㅎ

스팀스쿨이라니, 멋진 프로젝트일 것 같네요! 완전 기대가 됩니당~ ^^

잉 너무 늦게 봤군요 ㅎ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에 대해 PC통신부터 경험 있고
1년째 유튜브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어요^^
이제 1달째 뉴비가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wappa 님 반갑습니다 ~!! 카톡 ohsuccessday 입니다~!! 늦다뇨~!! 스팀스쿨프로젝트는 이제 막시작하려고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