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스팀 파워 업!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in #kr7 years ago (edited)

아 그렇군요 ㅎㅎㅎ 전 지금 그 엄청난(?)수수료를 물고 스팀잇으로 스팀을 송금하고 있습니다. 시간도 일주일이나 걸린다고 하여 속터지네요 ㅋㅋㅋㅋ 저도 다시는 코빗이용안할랍니다 ㅋㅋㅋ

그리고 비트렉스 이용할려면 국내거래소에서 비트를 사서 먼저 전송을 해야하는거죠??

Sort:  

헉... 너무 아깝습니다 !! 어서 거래소 옮기셔요 !
네 먼저 비트렉스 회원가입하시구 지갑 생성하셔서 비트나 이더리움 사서
송금해주시면 됩니다 근데 제가 비트는 확인안해봤는데 이더리움은 조금 늦게 들어오더라구요 넉넉하게 하루 잡고 보내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