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3일 엄마의 밥상

in #kr6 years ago

일주일만의 스팀
그리고 엄마의 밥상
그동안도 아침은 먹었으나 게을러서ㅎㅎ

오늘 아침은 tv보는데 나시고랭 나오는것을 보고 급변경한 메뉴입니다.
18-03-23-20-34-51-052_deco.jpg

카레볶음밥입니다!!

새우와 채소 썰어넣고 카레여왕가루 솔솔 뿌려 만든 드라이카레
18-03-23-20-36-03-692_deco.jpg

주말에 식구들과 함께 어떠신가요^^

Sort:  

쉬우면서도 맛도 조을것 같아요 김치볶음밥 야채볶음밥은 마니해봤는데 카레넣을생각을 안해봤어요 주말에 해봐야겠어요!!!

카레가루 넣고 볶음밥 해 보세요~ 가끔 우린 수제비가루나 부침개가루에도 카레넣고 해 먹어요~~

엄마 밥이 그리워지는 사진이네요..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ㅎㅎ

감사합니다~~ 엄마밥이 최고죠?? ^^

볶음밥엔 역시 탱탱한 새우가 제격입니다 !

새우가 하나밖에 안 보였는데 사진 찍겠다하니까 엄마가 하나 기부해 주셨습니다~

음? 이걸보니 갑자기 야식이 땡기는데요?ㅠㅠ

그건 그렇고 제가 @suico2님을 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에 지명하고 싶은데 괜찮으실까요?
저도 @replayphoto님께 지명 받아서 얼떨결에 시작했는데 무척 재미도있고 의미도 있어서 즐겁게 포스팅하고 있거든요.
참여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https://steemit.com/kr/@torax/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2
한 번 보시면 어떻게 하는 건지 바로 아실거에요. 사진 한장만 올리면 되거든요^^ 근데 그 사진을 어떤 것을 할 건지가 매우 고민도 되고, 그 고민의 과정이 정말 재밌어요!
꼭 하셔야 하는 건 아니니 생각 있으시면 한 번 해보시기 바래요^^

^^ 너무 늦게 확인했죠?? 저한테도 그런 챌린지에 참가할 영광을 주시는 건가요?
내일부터 시작해도 될까요? 아님 오늘 저녁에나.... 그냥 올리면 되는 걸까요?

영광 까지야;;;ㅎㅎㅎ
저는 그걸 몰라서 그냥 그날 바로 시작했지만 아무때나 시작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천천히 생각해 보시고 하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