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감명깊었던 것들

in #kr6 years ago (edited)
  • 신삼국지 [조조]
    분노는 지혜를 가린다.
    삼국지.png

노하지말고, 적을 이용할 줄 알아야 한다. 적을 증오하기 보다는 자신을 위해 이용할 줄도 알아야함.

조조가 참 군주였던 것은 감정에 지배를 거의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열받아서 누구 죽이고 이런 건 없다. 반드시 그 이유가 있고, 그 이유를 통해 감정을 분출하는 거지. 감정이 먼저 앞서 행동을 하는 건 없다.

  • 사랑에서 진정한 승자란

사랑에서 진정한 승자가 되는 법 -> 유튜브 동영상!

광수:사랑하는 관계에서 좀 더 많이 사랑하는 사람이 약자라는 말 있잖아... 강자되는 방법 좀 알려줘!
조인성: 더 사랑해서 약자가 되는게 아니라...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약자가 되는 거야.
광수: 마음의 여유?
조인성: 내가 준걸 받으려는 조바심.
나는 사랑했으므로 행복하다. 괜찮다. 그게 여유지. (-괜찮아, 사랑이야 SBS 드라마)

진정 사랑이란 내가 준 걸 계산하고 기브앤테이크!!! 라고 하며 받으려는 욕심을 부리는 게 아니라, 그냥 준 것만으로 이미 충분한 것. 더 많이 줄 수 없음에 아쉬워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괜찮아 사랑이야...ㅜㅜ유튜브 클립으로만 조금씩 보고있는데, 언젠간 정주행을 해야겠다. 명작 느낌이 솔솔!

Sort:  

갠적으로 삼국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인물이 조조입니다.
관우도 좋아하지만 조조 역시 영웅임은 분명하니까요.^^

준걸 계산하던 때가 있었네요.
십원짜리 까지... 내가 손해 보는것은
아닌지...
언제 부턴가 그런 욕심을 버리니
사람 만나는게 편해졌습니다 ;D
짱짱맨_우먼_작은거.gif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짱짱맨 화이팅-홍보요원
vncf-900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