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돈을 찾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ukyeong입니다.
어제 글을 올린 이후 방법을 찾지 못하고 좌절하고 있었는데
오늘 오후에 제 스팀잇 계정으로 다시 스팀달러가 들어왔습니다ㅠㅠ
어떻게 된 건지는 아직도 모르겠지만 정말 다행입니다..

걱정해주신 분들, 특히 새벽까지 도와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스팀잇을 더 이상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진심으로 걱정해주시는 분들도 많고 다시 돈도 들어오고
앞으로도 진짜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지금 폴로닉스가 막혀있어서 계속 비트렉스를 사용해야 할 것 같은데
비트렉스에서 비트코인으로 바꾸는 방법과 코인원으로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아시는 분을 알려주시거나 링크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제목 없음.png

Sort:  

오다행이네요!

네 감사합니다 ㅠㅠ

비트렉스에 스팀을 보내셨다면 ,

  1. 비트렉스 사이트에서 마켓에 들어가세요
  2. steem을 검색하세요
  3. steem 마켓에서 sell order 에 가격을 설정하고 가지고 계신 스팀을 등록합니다
  4. 팔리면 비트코인으로 환전됩니다.
  5. 지갑에 들어가서 비트코인 좌측에 있는 - 버튼을 누르세요.
  6. 주소에 코인원 비트코인 디파짓주소를 입력합니다.
  7. 이메일로 컨펌이 가면 컨펌해주시면 됩니다.
    8.컨펌이 완료되면 1시간이내로 코인원 전송이 이루어집니다.
    9.끗!

하나하나 해보면서 막히는 부분을 말씀해주세요. 실시간으로 답해드리겠습니다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도해보고 다시 댓글 달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ㅠ

어머 정말 다행이네요>< 축하드려요!!!

네ㅠㅠ 감사합니다ㅜㅜ

https://steemit.com/kr/@cvb7424/k9-s-post-17

추가적으로 비트렉스에서 빗썸 전송간 수수료와 차익거래 개념글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물어보세요 ^^

자세한 포스팅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되셨다니좋네융:)

https://steemit.com/kr/@leesunmoo/steem-sbd-krw

이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조금 손해가 나실수도 있긴 하지만 복잡한 과정없이 깔끔하게 됩니다. 스팀과 스팀달러 혼동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블록트레이드에서 이더리움으로 교환하는 건가요?

원하시는 코인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이더를 원하면 코인원 이더를 받을주소를 넣으시구요 블록트레이드에서 이더로 교환하시면 되구요. 비트를 원하면 코인원 비트주소를 넣으시구 블록트레이드에서 비트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십년감수 하셨을듯요ㅜㅜ
전 폴로닉스에 스팀달러 전송했었는데, 일주일 가까이 소식이 없네요ㅎㅎ

일주일이나요...? 혹시 문제가 생긴 건 아닐지 걱정되네요..

아 잘되었어요! 다행입니다!

네ㅜㅜ 감사합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이전의 @coinone 은 비트렉스가 따로 준비한 사고방지용 계정인걸까요?
폴로랑은 대응이 천지차이네요!!
아니면 진짜 천사거나!!

네 저도 영문을 모르지만 무튼 다시 들어오다니 신기하고 감사할 따름이에요..

학생이라 큰 금액이셨을텐데 ㅠㅠ 다행이네요!

네ㅠㅠ 감사합니다

Have a nice day가 뭔가 짠하군요..
이전 글 보고 혹시나 했는데 찾으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

네 코인원에서 준 건지 개인계정인지 ㅋㅋㅋ 정말 다행이에요ㅠㅠ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