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오픈까지 10시간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G_0820.JPG

IMG_0819.JPG


와... 진행되는 거 보다보니, 다른 건 몰라도 참가해주시는 셀러분들과 작가분들 퀄리티가 정말 장난아니네요. 각자 준비한 물량도 어마어마. 갖고 싶어지는 아이템들이 정말정말 많아서 제 스달이 텅텅 지갑에서 사라질 것 같습니다. 행복한 고민이당 ㅎㅎ 스팀잇엔 정말 금손들이 많다는 걸 다시금 느낍니다.

주최측 뿐만 아니라 참가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열심히 준비한 행사, 미니스트릿 인 서울!

저는 2층에서 그림을 그려드려요.
잠시 들렀다 가세요~ ☺️

Sort: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하나씩 채워나가는 것이 쉽지 않으셨을텐데 오픈을 앞에 두고 있네요 ㅎㅎㅎ

이제는 즐길일만 남았네요 'ㅇ'/

감사합니다~! 아직 끝난 게 아니라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애나님이야말로 상품들 제작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작가님들 섭외를 정말 많이 하셨네요.

저희가 한 게 뭐 있나요. 다 그 분들의 선함이죠 :)
보러오세요~~ ^^

지금 지방 출장 중이라 참석이 어려울 것 같네요. 꼭 가보고 싶었는데, 많이 아쉬워요. 끝나고 다음 주 중에 뒷풀이 저녁 식사라도 하시지요.

지방사람인데, 오늘 오후에 토익시험이라 갈 수가 없네요 ㅠㅠㅠ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내일도 합니다~!
토익시험 보시는구나!! 아자아자! 후회없는 시험 되시길! 시험 잘 치르시고 내일 시간 괜찮으시면 뵈용 ㅎㅎ

시험이 끝났으면 바로 달려갔을텐데 시험기간이라 힘드네요. ㅜ 그래두 응원합니다!

에구 순수 시험기간이군여 ㅜ 저도 응원해요!! 시험 잘봐라 시험 잘봐라 원하는 결과 나와랏 얍!

제가 못 가더라도 잘 되길 ㅎㅎ 제가 가면 더 잘 되길 ㅎㅎㅎ

뉴위즈님 감사합니다~!!
잘 되길! ㅎㅎ

2층에서 그림 그려주신다니 필히 2층에 올라가봐야겠네요. ㅎㅎㅎ

네 잠시 후에 뵙겠습니다~!! ㅎㅎㅎ

어머나 정말 다채롭네요 !!! 아 진짜 순간이동 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ㅠ

앗! 제가 세상에서 가장 가지고 싶은 스킬 중 하나입니다 ㅎㅎㅎ

수고많으세요 !

감사합니다~!
잠시 후에 뵙겠습니다 ^^

무사히 무리없이 즐겁게 잘 치르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디 비구름이 행사장을 비껴가기를. 무사히 무리없이 잘 치뤄지기를. 모두가 웃음지을 수 있기를.

어데서 하죠!

합정역 7번 출구 올리브영과 할리스 사잇길 쭉 내려오시면 GS편의점 맞은편에 꾸머라고 있어요~ 꾸머카페!

https://steemit.com/@stimcity/jrpju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스티미언분들도 오시면 10000원에 계정 만들어드려요~

네.
이런곳도 있군요.~^^
좋은 정보감솨 합니다.

아이고 오늘 못가는게 천추의 한이네요.
준비하느라 고생들 많으셨겠어요
행사 즐겁게 좋은 시간들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 기회에는 꼭들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일도 합니다 ㅎㅎ 내일 만약 뵐 수 있으면 뵈요 ^^

상당히 많은구성이군요. ㅎㅎㅎ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가능하시면 같이 즐겨요~ 😄

수모모님 이번에는 안타깝게 못 갈 것 같은데, 담에 놀러갈게요. ㅎㅎㅎ 환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 모든것이 손에서 탄생한 그림이군요. 저도 구경함 하고싶네요 ^^ 이따 뵈용~

꺄 수모모님 화이팅입니다-!!!!!! :-D

많은 분들 방문해주시면 좋겠네요~~ 화이팅!! 저는 내일 참여합니다ㅎㅎ

스모모님 다음에는 육아체험관 안 되나요? ㅎㅎㅎㅎㅎ
스팀시티 함께하고픈데 너무 아쉬워요
그저 마음 가득 담은 응원을 보냅니다!!
아자아자!!!

바쁜 시간 보내고 계시네요^^ 화이팅하세욧ㅎㅎ

기대됩니다. 내일 뵈요!

아이들이랑 떠나기엔 ㅜㅜ

맘속으로 참여해 보내요 후기글들이 기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