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그림 일기] 나무를 심자:) + 우리나라에도 화합의 나무가 자라났던 날.

in #kr6 years ago

와..... 넘넘 사랑스러워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핱핱핱!!
에이, 포토시님은 제가 없었어도 충분히 해내셨을 거에요.
저는 조언해달라며 보내주신 그림에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도 실례일까봐 아는 선에서 대답한 것 뿐... 멋져요!

그러게요 어제.. 정말 믿기지 않아요 아직도.
그런데 왠지 모르게 두근 거리긴 하네요 ...!
설레이는 이 마음은 뭘까
왠지 잠을 이룰 수가 없어...

Sort:  

저는 스모모님을 하트하트하트트트!!
너무 친절한 조언 감사했어요! 십분 활용을 하지 못해서 저는 너무 아쉬웠습니다.. ㅠㅠㅠ 힝
하지만 스모모스승님이세요. 후후후

저도 설렘 뿜뿜!! 졸리고 배고프고 눈이 아프고 글씨는 안보이는데 설레는 건 여전합니다.

우리 이제... 슬슬 침대로 갈까요...? 후후

그럽시당.. 밤을 꼴딱 샜더니 제정신이 아니무니다예여.

저... 어제 저녁 6시에 잤는데 아침 8시에 일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