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고베규카츠 규카츠정식

in #kr6 years ago (edited)

며칠 전 퇴근하고 고베규카츠를 방문했어요~

여기가 하루동안 저온 숙성한 고기라서 엄청 부드럽다고 소문이 나서 맛이 궁금했었어요~

원래 규카츠의 뜻은

규카쓰(牛カツ)는 자른 쇠고기에 빵가루로 옷을 입고 식용유에 튀긴 일본식 양식이다. 비프카쓰(ビフカツ, ビーフカツ) 또는 비프 커틀릿(ビーフカツレツ)라고도 불린다. - 출처 위키백과

소고기 돈가스라네요~

고베규카츠의 규카츠 정식은 마치 레어상태처럼 보이는 돈가스가 나와요~

정식.jpg

저온 숙성했기 때문에 그냥 바로 먹어도 되는데 기호에 따라 미니화로에 더 익혀 먹어도 됩니다~

화로불.jpg

저는 레어를 별로 안좋아해서 노릇노릇하게 익혀 먹었습니다. 익혀도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레어상태.jpg

이렇게 정식 한세트가 240g 기준 16,000원 입니다~

고기 이외의 다른 반찬은 양도 적고 특색도 없었습니다..

저의 총평은 음,, 가격은 좀 비싼 듯 하지만 한번 쯤 먹어보기 괜찮은 맛이였습니다^0^

Sort:  

크...규카츠는 사랑입니다. +_+...

구워먹으면 참 맛있죠...저기에 와사비랑 함께 먹으면....핡..

네 맞아용! 와사비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상상만해도 침이고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홧팅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