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게임존 - 시간제 오락실

in #kr6 years ago (edited)

외관.jpg

전경.jpg

시간제 오락실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ㅎㅎ

인천광역시 부평구 문화의 거리에 위치한 맥스게임존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시간제로 운영되는데요~

가격표도 찍어왔어요!!

가격표.jpg

맥스 게임존은 정액 시간제로 결제를 하면 팔에 두를 띠를 주는데,

퇴장할 때 그걸 찍고 나가면 초과한 시간만큼 추가 결제하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1시간 4.000원 (주말 및 공휴일 1시간 5.000원)
2시간 7.000원 (주말 및 공휴일 2시간 9.000원)
3시간 9.000원 (주말 및 공휴일 12.000원)

금액은 굉장히 저렴한데~ 주의할 점이 시간 초과시 10분미만당 1천원이라니.. 열심히 놀다가 알람을 미리 맞춰 놓아서 정신차리고 나가면 될 것 같아요^^

내부가 그렇게 크진 않아도 즐길거리가 참 많았습니다...!

게임기.jpg

노구.jpg

노래.jpg

펌프, VR체험기, 농구, 노래방 등등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신개념 오락실..!!

무엇보다 가장 좋은 점은 계속 동전이나 지폐를 넣어서 추가 결제 하지 않아도 시간 이내에 무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였습니다~

오랜만에 펌프를 막 뛰었더니 집에 돌아와서 기절했습니당^^;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안내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193-18 (베스킨라빈스 건물 2층)

Sort:  

오오오!! 시간제 오락실이라니...
게임을 잘 못하는 사람들에게 더 좋겠네요 ㅎㅎㅎㅎ
인천이라 멀어서 슬퍼요 ㅠㅠㅠ흐엉

네 보글보글(아실까요? ㅎㅎ) 을 생전 첨 가보는 레벨까지 가봤어요 ㅎㅎ

신개념이네요ㅎㅎ 옛날에 펌프는 시간제로 한적이 있었는데 오락실전체라니ㅋㅋ

네 전체가요 ㅎㅎ

오오...시간제 오락실 너무 좋네여!

네네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