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쌩쑈.. 지하철 유실물센터

in #kr6 years ago

군인.jpg

제가 아침에 출근하다가 지하철에 가방을 놓고 내렸습니다.
헐. 이건 군인이 전쟁에 나갔는데 총을 안 가져온 것과 똑같지 않습니까?
정신이 가출했나..

다행히 내리자마자 깨달아서 바로 지하철 유실물센터를 물어물어 찾아갔습니다.
직원분들이 그닥 친절하진 않더군요-_-

용산역 유실물센터.png

제가 내린 곳은 용산역이였는데, 아시죠 용산역 큰거ㅠㅠ
유실물센터 찾아가는데만 5분 걸리네요.
혹시라도 나중에 용산역 유실물센터에 찾아갈 일이 생기신다면
맞이방에서 ktx 타는곳 12.13번으로 바로 가세요~ 저처럼 헤매지 마시궁ㅠ

저는 출근길이라서 1분1초가 급한데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기에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가방을 찾기 까지 총 20분 걸렸어요!
먼저 유실물접수를 해야하고요
직원분이 전화로 인계를 해서 다른 직원분이 유실물을 찾으러 갑니다..
제가 물건을 수령하고 나선 유실물대장에 수기로 기록을 남겨야 하더군요.

달리기.jpg

우여곡절 끝에 물건을 찾아서 기뻤지만 '난 왜 이러고 살까' 저의 건망증을 몹시 자책하며 출근을 했어요.
지하철 유실물센터 길 안내와 전화번호 정보를 남겨요.
물건을 빨리 찾고 싶으면 전화부터 하고 냅다 유실물센터로 달려가세요^^

연락처.jpg

Sort:  

가방을 바로 찾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오후는 즐거운 일만 있으실거에요. 하루 잘 보내세요.

감사해요^^

어우... 정말 찾아서 다행이네요..
내리자마자 알아차려서 천만 다행입니다!

넹 정말 아찔한 아침이였어요><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찾아서 다행입니다..!!

네네 정신 좀 차려야겠어요><!

Congratulations @sum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Thanks

그래더 찾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전 찾은적이 많이 없네요 ㅠㅠ

헝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