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DRAW 도면 그리기

in #kr6 years ago (edited)

cherry-blossoms-3327498__340.jpg

날씨가 점점 따뜻해져서 정말 좋아요^^
봄인데 다들 나들이 잘 다녀오셨나요~?

저는 최근에 이사를 해서 정신이 없는데요~
아직도 완성된 방 모습을 결정을 못해 가구를 이리 놓았다 저리 놓았다 하고 있었네요ㅠㅠ

침대를 새로 구입할 계획인데 슈퍼싱글을 사면 좀 불편하지만 방이 넉넉할 것 같고,
퀸을 사면 잘 때 편하겠지만 방이 답답할 것 같아서 계속 결정을 못하고 고민만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위치를 바꿔볼 생각으로 끄적거리다가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이용해봤죠

구글링 하다 찾은 SMARTDRAW!!
https://www.smartdraw.com
위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료인데 현재 7일간 무료로 이용가능하더라고요~
한 번 써보고 좋으면 사라!고 홍보하는 중이네요^^

도면이외에도 차트, 테이블, 다이어그램, 아이디어맵
활용도가 많은 프로그램이였습니다!

저는 도면을 그려봤어요^^
그래서 제가... 완성한 제 방 모습 그림입니다^^

9AA28BE5-8B2C-44B0-8D0D-ABFFD6450250.jpeg

처음에 침대를 벽에 붙이려고만 생각하니까 남은 공간들이 꽉 막힌듯 답답했는데
침대를 창문 쪽으로 붙이니 한결 여유가 생기더라고요~

침대 도착하면 완성 사진도 올려볼게요~
좋은 저녁 되세요^^

Sort:  

답방 왔어요!!!
아 이사를 하셨군요, 항상 가구를 배치 하는게 제일 고민거리에요.

한달만에 드디어 제 자리를 찾았어요...^^

봄비가 내리네요^^

좀 추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