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상사에게 선물을 받았다.

in #kr6 years ago

시소한 것에 대한 거한 의미의 감동일 때가
있기도 하지만 이 경우엔 무조건 님을 아주
괘찮게 보신 선생님께서 특별히 챙기신
거라고 말씀드릴랍니다 그리고 토.일 일하신 거는 결코 새드엔딩 아닙니다
그만큼 발전의 속도가 빨라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Sort:  

ㅎㅎㅎ승화님 고마워요~!
특별히 챙겨주신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그 분과 이렇게 또 한주를 함께 보냈네요ㅎㅎ
주말에 하는 일들 덕분에 빠르게 발전햐 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아마 내일도 일을 해야할 것 같군요! ㅜㅜ

너무 뻔한 말이지만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위로가 될까요

여기를 클릭하면 음악이 나옵니다

음악과 영상을 보시면서 맘 달래셔요

오 승화님! ㅎㅎㅎ
오랜만에 탱고 음악 듣네요 ㅎㅎ
(탱고장르가 맞죠? ㅎㅎㅎ)
개인적으로 탱고 'Libertango' 를 아주... 상당히... 좋아합니다ㅎㅎ
좋은 음악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네~~~ㅎㅎ


피아졸라의 르베르탱고
제 블로그에 소개되어 있어요
탱고하면 피아졸라를 빼 놓고
이야기할 수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