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 코믹하지만 가볍지만은 않은 영화 <청년경찰> 추천해요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영화순이 @sunnnside 슈앤입니다.

스티미언분들 요즘 어떤 영화 보세요?
전 영화관에 가면 매일 똑같은 영화가 거의 스크린을 독점하고 있어서,, 볼 게 없다고 투덜대는 중입니다 ㅎㅎ

최근에는 진짜 대체 뭘 봐야하나 엄청 고민하던 중에 시간이 맞아서 청년경찰을 봤어요. 사실 전 코믹 영화 보고 별로 웃지 않는 닝겐이거든요. 보다 진지하고 잔잔한 영화를 좋아하는 류의?
그래서 TV에서 소개 내용을 보고 완전 재미없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 영화, 꽤 괜찮았습니다.


청년경찰(2017.8월)

IMG_6604.JPG

영화에는 박서준과 강하늘이 출연합니다. 포스터에서 알 수 있듯 둘은 경찰대생이에요. 경찰 아닙니다, 경찰대생입니다 ㅎㅎㅎ

IMG_6605.JPG

두 배우가 20대 초반을 연기하는 게 약간 어색하긴 했지만ㅋㅋㅋ 그래도 나름 역할을 잘 소화해낸 것 같아요.

영화에서 두 경찰대생은 어쩌다 친해진 동기입니다. ㅎㅎ
IMG_6600.JPG

그런데 외출했던 둘은 우연히 여성범죄를 목격하게 돼요. 그리고는 경찰대생의 자존심을 걸고 이를 추적해나가죠.

이들은 현실적인 문제에 놓이기도 합니다. 증거가 명확한데도 두 사람이 학생이기 때문에 수사가 더디다든지, 경찰들이 절차와 원칙만 고집한다든지 하는 상황들 말이죠. 하지만 젊고 열정적인 두 학생은 모든걸 걸고 끝까지 범죄를 추적합니다. 쭉!

IMG_6603.JPG

일단 영화가 정~말 웃겨요 ㅋㅋㅋㅋ 전 웃지 않는 여자인데 정말 엄청 웃었어요. 특히 강하늘의 어색한 미소의 표정과 박서준의 짭새 포즈는 ㅋㅋㅋ 뭐 대박입니다 ㅋㅋ

IMG_6602.JPG

하지만 영화가 가볍기만 한 건 아니에요. 사회의 어두운 단면을 짚어내기 때문이죠. 실제로 이런 일이 우리나라에 발생하는건지.. 스포가 될까봐 자세히는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만, 정말 너무 안타깝고 마음이 아팠어요 ㅠㅠ

영화의 포인트는

  • 두 배우의 코믹연기! 생각보다 엄청납니다ㅋㅋㅋㅋ
  • 깜짝 등장하는 박하선의 포스! 은근 진짜 여경같더라구요! ㅎㅎ

유쾌하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를 원하신다면
이번 여름은 <청년경찰>이 답입니다. ㅎㅎㅎ

지금 예매율 2위네요><!

그럼 스티미언분들 모두 꿀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짭새야는진짜 웃겨죽는줄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zenigame님 저와 터지는 포인트가 비슷한가봐요 저도 거기서 육성터졌다는 ㅎㅎㅎ

Congratulations @sunnnsid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박서준과 강하늘 조합도 너무 좋네요!! ㅋㅋ
영화 조만간 보러가야겠어요~!! ㅋㅋ
엄청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좋은 포스팅 감사해요 ^^

머리 식히고 즐기시기엔 더없이 좋은 영화랍니다 ^^ 시간내서 한번 봐보세요^^

저도 기대안하고봤는데 너무 재밌게보고왔어요~ㅎㅎㅎ
훈남 두배우때매 눈호강도 제대로했네요~ㅎㅎ

@paran님 보셨군요!! 은근 영화 재밌었죠?ㅎㅎㅎㅎ 저도 눈호강하고 왔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