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lunar new year!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팀잇 들어왔어요~

올해는 열심히 글도 쓰고 활동할 계획입니다! :)

설 연휴에 친구랑 커피숍에 갔는데 바리스타분이 엄청 늦게 음료를 주셨어요. 알고보니 요렇게 예쁜 라떼아트를 만들어주셨더라구요!

38FC55C9-E75A-4255-8F5C-36016E62FC29.jpeg

복 저만 받기 아까워서 올렸어요~! 사진 보시는 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공부하던 것, 준비하던 것, 기대하던 것, 바라던 것 모두 다 잘 되실거예요. 제가 다 알아요! ㅎㅎㅎ

무엇보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018 가즈아~!!

Sort:  

너무 귀여운 아트네요.ㅎ
복 많이 받으세요^^

성심성의껏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동이었답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happy new year :-)

happy new year~!

~~정말 혼자보기 아깝네요^.^
어떻게 저런모양을 낼수 있을까요
손재주 있은신분들 참만네요~♡
맞팔해도 될까욤?

진짜 라떼아트 ㅠㅠ 감동이었어요. 맞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