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4 짧은 근황보고(feat.안물안궁)

in #kr6 years ago

문득 근황을 정리하고 싶기도 하고
뭔가 자랑하고 싶달까 널리널리 알리고 싶달까
굳이 관종력을 발휘해서 쓰는 글.

1
2018년 5월 1일부로 말라위 생활을 종료합니다.
이래저래 2016년 2월부터
아무도 모르는 나라, 말라위에서 시간을 보냈는데,
이제 정리하고 한국에 돌아갑니다.

한국에 돌아가서 하고 싶은 것 중 하나는,
말라위에서 찍었던 사진들을 정리하며
엽서를 만들든지, 그냥 인화를 하든지 해서
말라위 생활에 위로가 되어주신 분들께 보내는 일입니다.
물론 스팀잇 분들께도 그렇게 하고 싶고요.
좀 정리가 되면 공지(?)할게요:-)

2
한국에는 5월 8일 저녁에 도착합니다.
먼 곳에 있어서 비행도 오래 걸리네요.
무려 7일이나 걸린다니,
는 무슨, 중간에 여행을 할거예요.

3
5월 2일부터 7일까지 5박6일간 아랍에미리트를 여행합니다.
두바이와 아부다비를 방문하게 될 듯합니다.

아부다비하면 누구?
네, 아시는 분은 아실 분과 둘만의 밋업을 할거예용.
제 첫 밋업이 외쿡에서 라니.
그것도 굉장한 인연(!)을 가진 분과🙈

이번 여행도 사람 만나러 갑니다.
해외로 찾아가는 밋업. 스팀잇으로 대동단결.

4
사실 아랍에미리트에 가면 만나야할 사람이 또 있어요.
제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하는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은데 용기가 날지 모르겠어요.
다시는 없을 기회를 놓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물론 아직 여행도 멀었(지는 않지만)고, 약속도 안 잡았지만.

5
한국에 가면 본부로 출근하고 일이 마무리되는대로
퇴사의 수순을 밟게 될 것 같습니다.
언제일지 아직은 더 얘기를 해봐야하긴 하는데,
건강도 많이 상했고, 지치기도 해서,
당분간은 휴식을 하며 공부도 좀 하려고 해요.

일을 하며 늘 더 알고 싶었던 통계학,
그리고 제 인생에 없던 코딩(;;;;)을
좀 겉이라도 핥아보려고 합니다;;;;;;;;;;

뭐 어쩌려고 그러는지.
무튼 3년만에 한국의 여름이라는 직격탄을 꼼짝없이 맞게 생겼습니다.
벌써 무서워요.

6
졸려요.
대충 말라위 떠난다, 여행 간다, 한국 간다,
이런 얘기만 쓰려고 했는데,
늘 쓰다보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게 문제야 문제.
그리고 다시 읽으면 횡설수설, 아무말 대잔치.
어디서부터 수정해야하는지 알 수 없어서
그냥 올림.

7
한국은 25일 오전 5시37분.
여기는 24일 오후 10시 37분.

Good morning 또는 Good night.
Have a good day 또는 Have a sweet dream:-)

Sort:  

고생하셨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하는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 꼭 만나시길 응원합니다 ㅎㅎ

따뜻한 격려 감사해요😌 꼭 만나보고 후기 올릴게요

잘 돌아오셔요!
반가워요, 잘오셨습니다!
웰컴의 의미로 풀보팅 쏩니다^^

일단 한국의 여름 긴장 제대로 하시고 돌아오셔야할듯..
그리고 한국의 겨울은 또 을매나 춥게요T_T
아랍여행 즐거이 마치시고 따끈후끈한 고향으로 오시길!

꺄 웰컴풀봇이라니 넘나 좋은 것💕겨울은 그래도 매해 들어갔는데 여름은 정말 겁나요. 그 습함을 어찌 견디나......ㅠㅠ일단 습기 먹기 전에 미세먼지 먹으러 갑니다용

2년 3개월..짧다면 짧겠지만 솔직히 긴 시간이란 생각이 드는데 떠나오시기 시원섭섭 하실 것 같아요. 그곳 생활 후회없이 잘 마무리 하시고 여행도 안전하게 잘 하시고 잘 돌아오셔서 지친 몸과 마음 잘 다독이셔서 한국에서 다시 상큼하게 출발하실 수 있기를!(물론 한국이라고 몸과 마음을 지치게 하는 일이 없기야 하겠습니까마는...ㅎㅎ 그래도 물리적으로 생활편의는 훨씬 나아지실테니까요!)

ㅋㅋㅋ맞아요 어딜가나 힘들고 어딜가나 지치지만, 그래도 가족 친구들 있고 하고 싶은 거 할 수 있는 곳이니까요ㅎㅎㅎㅎ돌아가서 춘향도 봐야하고요!!

오오 춘향 보실 계획이신가봐요! 보시면 후기좀.....ㅋㅋㅋ

오랫동안 못한 문화생활을 좀 해보려고.....뭘 좀 공부를 하고 봐야 더 재밌게 볼텐데 말예요ㅠㅠ

일주일정도면 그곳에서 출발하시겠네요!!
한국돌아오시기전에 첫밋업도 즐겁게 하시고
그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하는사람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보세요^^

네 우부님! 용기내서 연락해보려고요ㅋㅋ말도 섞어본적 없는 분이지만 그래도 제가 사랑하는 분의 사랑하는 분처럼 따뜻한 분이기시를 기대합니다!😊

왠지 답글 달면 안 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

퇴사 예정에 코딩 공부를 하시겠다니! 할 얘기가 더욱 많을 것 같은데요? +_ +

이야기만 하고...
술은 먹이지마요...
소문에 거기 가면 반죽어서 나온다고 하든데.. ㅋㅋㅋㅋ

헐 ㅋㅋㅋㅋ 아니 무슨 그런 헛소문을

ㅋㅋㅋㅋㅋ얘기할 시간은 많습니당 1박2일동안 접시가 깨지도록 놀아보아요🤗🤗🤗
족장님 괜히 부러우니까 그러시죠 그래도 살아나오겠습니다(?)

드디어 여왕을 만나러 가시는구나~!!
한국 얼릉 와요~ 사진 찍어 줄게~!!!

한국가서 쫌 시골티 좀 빠지면.....ㅠㅠ...........아프리카에서도 최빈국 말라위, 말라위에서도 지방도시인 살리마, 살리마에서도 외곽마을인 곳에 사는 촌girl이라......ㅠㅠ

그럼 변신전 / 변신후 찍어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잔인하고 다정하시네요 정말

제가 잔다 하죠 ㅎㅎㅎ(잔인,다정) ㅋㅋㅋㅋ

웰컴백 > <!!!

꺄💕💕💕

앗 아부다비 하면 떠오르는 그 분!! 두 써니님이 만나게 되시겠군요 :)
5월을 기다리는 마음이 왠지 복합적일 것 같아요- 마침표와 새로운 시작이 함께하네요. 아름다운 마무리와 설레는 시작을 응원합니다!^^

두 써니ㅋㅋㅋㅋ네 뭐 근데 사실 현지에서 일 마무리하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섭섭하거나 설렐 틈이 없달까요ㅠㅠ응원 감사해요! 담달부터는 한국적응기(?)가 되겠어요ㅎㅎㅎㅎ

돌아오시는 길도 여행이시라니...그저 부럽습니다...
보내주신 스팀 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

네!!감사합니다🤗

@realsunny 리얼써니님과 써니샤이니님의 조우라니 ! 부럽습니다 +_+ 그리고 웰컴 투 쎄울 :D

투써니😁 기대돼요 여행도 서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