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93] 셀프생일선물 준비 5일차

in #kr6 years ago

이거 참 좋은 프로젝트입니다.
매일 스팀잇도 들어오게 해주고
글도 쓰고 소통도 할 수 있게 해주고
운동/공부한거 기록도 되고
게으른 저에게 아주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닼ㅋㅋㅋ

태그를 만들어서 같이 하실 분들이라도 모집해야하나 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저래 또 다시 재밌네요, 스팀잇.

종종(?) 일기를 쓰곤 했는데
생각이 많고 복잡했던 그 일기들에 비해
이 프로젝트는 아주 희망차고 쾌활해서 또 새로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아직까지는(5일지남;)
프로젝트가 잘 진행되고 있는 걸루다가..


1. 운동

오늘 최장거리 갱신했습니다!
5km 걷고 4km 뛰었네요> < 총 9km

며칠전부터 같이 살게 된 룸메이트에게
운동 코스를 소개시켜주려고 같이 걸었는데
뭔가 성에 안차서 같은 코스를 다시 뛰었어요.

별로 피곤하거나 힘들지 않은 걸보니
체력이 늘었나봉가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직장다니시면서 운동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2. 영어

어제 해야한다던 그 작문 결국 못했어요.
서론-본론에 이어서 결론을 써야하는데
서론-본론만 제출하고 왔더니
무슨 말로 결론 내려야하는지 기억이 안나서(...)
내일 채점받은거 보고 다시 하려고요ㅜㅜ

어째 자꾸 미루는거 보니까
한때 여행기 미루던 그 습관 어디 안갔나봐요😂

그래도 단어 공부 아주 조금 했습니다;;;;;;;;;;;
Magoosh 라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서
거기에서 나는 단어를 아주 조금 외웠네요............

내일은 학원가는 날이라 일찍 자야할 것 같아요ㅠㅠ


오늘 목표했던 공부를 못하고
미국 유학을 앞둔 지인을 만나고 왔습니다.
지인을 만나고 교보문고에서 책 한권을 샀는데,
그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하고 싶어요.

오늘 밤은 공부 부담(<-언제부터 받았다고) 조금 내려놓고
시 몇 편 읽다가 잠들렵니다ㅎㅎ

응원해주시는 분들 감사드려요😊

안녕히 주무세요!😌

Sort:  

하루 10km 뛰는 걸 목표로 하세요. 곧 10km 뛸 수있을 것 같습니다. Never Give UP!

ㅋㅋㅋ다음주부터는 8km 뛰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