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95] 셀프생일선물 준비 3일차

in #kr6 years ago

1. 운동

1일차 때 뛰었던 그 코스 그대로 2/3정도 뛰고 나머지 걸었어요.
4.6km 정도 됩니다:-)

뛰다가 걷다가 다시 뛰는게
계속 멈추지 않고 뛰는 것보다 힘드네요.
걷다가 다시 뛰면 몸이 더 무겁게 느껴져요.

어차피 숨찰 정도로 심하게 뛰지도 않았는데
몸이 게을러서 걸어버린 탓에
1/3을 걸어버렸네요ㅠㅠ

날씨도 덥고 몸도 무겁고
운동하러 나간 것만으로도 칭찬해야겠어요ㅋㅋㅋ

살 빠지는 건 사실 많이 기대 안하게 돼서
생일선물로 '건강한 몸'이 아니라 '운동하는 습관'을
주게 되는게 아닐까 생각했어요:-9

2. 영어

다시보니까 20개 유닛이 아니라 25개 였어요.
6번째 유닛, Future2와 7번째인 가산/불가산명사에 대해서 배웠어요.

미래를 표현할 때
단순현재로도 미래상황을 묘사할 수 있다니, 신기방기.
아무리 공부해도 완료시제는 이해는 하지만 활용할 수 있을까 의문입니다.
미래완료라니? 미래완료진행 이라니...?

가산/불가산명사는 배울 때마다 새롭네요.
다 아는거라고 교만했다가는
자칫 실수할 수 있으니까, 꼼꼼하게 다시 공부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내일은 영어 Writing 수업을 들으러 가는 날이예요.
Essay 과제가 있었는데, 여태 안했네요. 하하.
의무는 아니만, 선생님이 시간들여서 첨삭해주시기로 한거니
이 글을 쓰고 Essay 쓰러 가봐야겠어요:-)

영어 Writing이 부쩍 재미있는 요즘입니다.
틀리기도 엄청 틀리고, 어렵기도 엄청 어려운데,
'공부한다'는 기분이 팍팍 들고, 영어가 느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잡담1

이제는 늦잠도 못자겠어요.
너무 더워서.

취직해서 첫출근 하는 룸메이트 아침밥을 차려주느라
일찍 일어났다가 출근시키고 다시 잤는데,
해는 이미 떠버려서 땀나고 더웠지만 꾸역꾸역 늦잠을 잤답니다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제 그것도 못하겠어요.
날씨 덕분에 일찍 일어날 것 같습니다.

잡담2

퇴사한지 2달이 다 되어가는데,
언제까지 쉬고만 있을 수 없다는 부담이 자꾸 커가는게
당연한건데 버겁기도 하고 그렇네요. 징징징

쓰는만큼 만이라도 벌 수 있는 소일거리가 있다면 좋을텐데@.@
정신 좀 차리면(?) 여기저기 기웃거려 봐야겠어요ㅎㅎㅎㅎㅎ

Sort:  

이 더위에 운동을 나간다는 것만 해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맞아요 맞아요! 오히려 더워서 운동하나 안하나 땀나는 건 마찬가지니까 차라리 운동하자 하는 거 같아요ㅋㅋㅋ

저도 아침에 8키로 정도 뛰었는데 아주 더워요. 땀이 비오듯 쏟아지고... 최소 3달 매일 뛰면 습관이 되고 인생이 바뀝니다. 성공을 기원합니다. Slim Body~~~ 가즈아

와 8키로...저는 의지력 부족으로 무리데스 입니다ㅠㅠ약 3달 정도 되는 프로젝트니까 제 인생도 바뀔 희망(?)이 보이네요ㅋㅋㅋㅋ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