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96] 셀프생일선물 준비 2일차

in #kr6 years ago

1. 운동

오늘은 달리기 대신 걸었어요.
대신 좀 더 길게.

6.5km 정도 걸은 것 같아요!
조금 오래 걷기는 했지만,
사촌오빠랑 이야기하고 강아지 산책시키면서 걸었더니
시간도 잘 가고 지루하지도 않았어요:-)

조만간 요가매트를 사면 홈트(!)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
일단 지금은 운동에 재미붙이는 단계니까
무리하지 않을거예요 홓

2. 영어

지금 영어공부는 Writing 기초는 주2회 학원을 3주전부터 다니고 있고,
집에서는 Grammar 인강을 수강 중입니다.
게을러서 이번 한주 내내 하나도 안듣다가(;;)
오랜만에 다시 복귀했어요.

20개 주제 중 5번째인 Future1을 마쳤습니다.
be -ing / be going to / will
의 의미와 용법이 각각 어떻게 다른지 배웠어요.

영어를 말하고 쓸 때 가장 어려웠던게 시제였는데,
이 인강 마칠 때는 Grammar, 특히 시제는 완전히 마스터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ㅠㅠ
(완료시제 이런거 너무 어렵.....)


+) 그리고

KakaoTalk_20180723_012249629.jpg

자유로 위쪽을 지나는 보행자 도로가 있더라고요.
분명히 맨눈으로 봤을 때는 예뻤는데.........
폰카의 한계인지, 저의 한계인지......ㅋㅋㅋㅋㅋ
성심성의껏 찍은 사진이 아니라 크게 아쉽지는 않지만
사진하면 떠오르는 @hsuhouse0907님과 @realsunny
두 고수(!)님들의 글들을 다시 정주행해야하는 건가 싶습니다ㅠㅠㅋㅋㅋㅋ

한강과 자유로, 월드컵경기장의 밤풍경이 참 예뻐서
달리지 않고 걷기로 한 날은 카메라를 들고 나가도 좋을 것 같아요.
밤에 쉬지 않고 움직이는 좋은 피사체(=멍멍이)도 있으니,
연습도 절로 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전에 왜인지 모르게 고장나서 작동이 안되는 똑딱이부터 고쳐야하겠지만.)

Sort:  

폰카의 한계입니다 ㅎㅎ

가르쳐주기 싫어서 장비탓하시는거죠

월드컵경기장 쪽인가 보네요^^
제눈에는 야경 이쁩니다. ㅎㅎㅎ

네 월드컵 경기장이랑 난지한강공원 쪽 이어지는 다리였어요:-) 나중에는 출사를 가봐야 할 듯 해요ㅋㅋㅋㅋ운동대신😂

반갑습니다. 아프리카에 다시 가시나요?

안녕하세요 @minsukang님:-) 당분간은 아프리카에 다시 갈 계획은 없어요😌 하지만 사람일은 모르는거니 혹시 또 모르죠ㅎㅎㅎ

스팀잇 통해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글들 속에 나타난 의욕적인 모습이 감동입니다. 셀프생일선물 프로젝트 기대합니다~

네! 정말 정말 반갑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달리기 하시나 봅니다. 반가와요.

앗.....이제 3일차 입니다...ㅋㅋㅋㅋㅋㅋ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