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500 팔로워 감사드립니다! 케이블바이트를 보내드립니다:) + 8 SBD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리스팀 보고 들어왔다가 참여합니다. 4번요~!!
조성진 저도 완전 팬이 되었다죠~ 자랑스럽기도하고 웃을 때 미소도 어찌나 귀여운지.. ㅋ

저는 쇼팽 빼고 다 좋아한답니다. (제가 하는 악기는 쇼팽의 곡이 없네요..;;)

앗앗;;
500팔로워 저도 조만간 따라가겠습니다 축하드려요~!!

Sort:  

앗! 무슨악기하시나요 ㅎㅎㅎ저도 바이올린하는데 쇼팽을 좋아하는 아이러니한...ㅋㅋ남의 떡이 더 커보인다고나 할까요 ㅋㅋ
반갑습니다 축하 감사드리고 참여되셨어요! 자주 놀러갈게요~

앗~!!! 동족입니다~!!! ㅎㅎ

엇~~반갑습니다 ㅋㅋ바이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