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3(서울나들이 2편, 정.말. 행.복.했.어.요)

in #kr6 years ago

하늘님 ㅎㅎㅎ왕팬이신 쪼야님과 투샷보니 제가 다 뿌듯했어요 ㅋㅋ이틀도 이틀이지만....중간중간 다녀가시는 분들이 계셔서 급하게 불려가고 하느라 ㅋㅋㅋ제대로 신경 못써드렸어요...ㅠㅠ...다리아프실텐데도 옆에 계속 같이 서계셔주시고...너무 감사해요 ㅎㅎㅎㅎ!!!

Sort:  

야야님 와락~ 덥썩~ 야야님께서 만들어주신 쪼야님과의 투샷... 제 마음 속에 영원히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 10대 소녀가 아이돌 오빠를 만나러 가던 그 설레임으로 갔었드랬습니다. 진짜 많이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는 마아냐님처럼 좀 더 적극적인 알바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아시겠지만(?) 제가 좀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예요. 이런 기회가 있을 때마다 매번 찾아가야... 여우가 친구를 만드는 방법처럼 될 것 같네요. ㅎㅎㅎ 매번 찾아가다보면 언젠가 항상 기다리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