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아트 작가님들보러 '올리브콘'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경아님!! ㅋㅋㅋ오늘 드디어...(한건 없지만... ㅜㅜ) 페어가 끝나서 글남겨요 ^^ ㅎㅎㅎ경아님 직접 만나뵙게 되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너무...이국적이심....예쁘시고..ㅋㅋ이제 슬슬 스팀잇 열심히 해야겟습니다 ^^ 히히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들려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힛!! 그림 열심히 그릴께요!!!! >.< !!!!!

Sort:  

야야님ㅋㅋㅋ 저 완전 토종인디 이국적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슬슬 스팀잇 열심히 해주세요!! (서로 부담주고 서로 응원하기ㅋㅋㅋ)
만나서 넘 반가웠고,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