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프로젝트를 응원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school ㅍㄹㅈㅌ.png

안녕하세요. 순수입니다.

이번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친구들이랑 학교에서 프로젝트활동을 하고 친구들과 한 활동이기에 친구가 글을 @solpi 계정에 썼습니다. 리스팀을 했지만 역시노출도가 떨어지는군요ㅜ

사진 찍어주고 활동도 같이 해준 한성과고 친구들에게 간단하게라도 응원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_<

cu1526640573600.png

또 kr-school 태그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고팍스한테 상금을 받으면 올해 안으로 더 빨리 진행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는다면 제가 대학생이 되서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전국의 수많은 일반가정, 저소득층 학생들을 도와주고싶은 제 바램이 현실로 되길 바래봅니다.

Sort:  

저도 고등학생을 가르치는 선생으로써, 참 순수님은 대단한 친구라는 생각을 합니다. 늘 응원합니다. 제가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ㅜㅜ 조그만 시도가 세상을 바꾼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ㅜㅜ

진짜 어린나이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시간날 때 블로그 한 번 들려주세요!!

갈릭뿡님 감사합니다! 곧 뉴비탈출하시겠어요. 파이팅! 응원도 감사합니답^^

순수님 응원해요^^! 순수님처럼 활동적인 학생들이 많아지길 바랍니다.

혼차님도 언제나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순수님과 @solpi 모두 응원합니다 :D 순수님께서 시작하신 이 작은 프로젝트가 앞으로 얼마나 크게 성장해나갈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D

도네킴님 감사합니다. 응원댓글은 정말 큰 힘이 된답니다! 고마워요!

응원합니다 순수님~~~ :)
진짜 나이는 어리지만, 배울점이 많은 동생인거 같아요!
홧팅!!!! ^^

배울점은 누구에게나 있다구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치 고등학교 때 제 모습을 보는 듯한 ㅎㅎㅎ
미래에 대한 꿈과 그 실천력이 대단하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정말 멋진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하나의 성공적인 모델로 자리잡았으면 좋겠어요

Kr-youth와 함께 성공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응원합니다. 순수님!!

길마님 손수 댓글까지..ㅜ 감사합니다 ㅜㅜ

좋은 태그 응원합니다~^^
잘 되길 바라구요~
너무 좋은 바램도 현실이 되기를 바랄게요!
0.01이라도 들어가야되는 보팅파워가 없어서 댓글만 남기고갑니다. 죄송해요~

마음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보답하겠습니다

순수님과 친구들
응원합니다.
꿈이 현실이 되는 날까지 화이팅!!!

넵 꿈을 현실로 꼭 만들고 싶어요.ㅎㅎ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항상 코신트팀 응원할게요. 파이팅!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

몇달만 있으면 성인이네요
그때는 소주한잔 가즈아!!! 형이 쏜드아!!!ㅋㅋㅋ

우왓... 조아조아>_<

멋진 활동 응원합니다. ^^

응원감사합니다. 힘이 나네요!^-^

잘보고가요 응원하겠습니다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멋집니다! ^^ 미약하나마 보팅하고 리스팀할께요! ㅎㅎ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언젠간 경매 성공해서 학교홍보로 쓸게요!>_<